두 모녀 한번 실컷 울어나보자
이러는데 왜이러지 진짜
뭔 의미를 담고 얘기를 하는건지
듣기싫다니까 더 큰소리로 얘기하고 있네
한두번도 아니고 왜저러냐
동생앞에선 저런 소리 1도 안하면서
나랑 둘이 있을때는 잊혀질때쯤 한마디 무조건 꺼내네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두 모녀 한번 실컷 울어나보자 이러는데 왜이러지 진짜 뭔 의미를 담고 얘기를 하는건지 듣기싫다니까 더 큰소리로 얘기하고 있네 한두번도 아니고 왜저러냐 동생앞에선 저런 소리 1도 안하면서 나랑 둘이 있을때는 잊혀질때쯤 한마디 무조건 꺼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