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2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공대 나왔고 작년 2월에 졸업해서 지금까지 쭉 사기업 취준하고 있음 공기업 쪽으로는 생각도 안해봤어

근데 공기업 사무행정쪽 다니는 중인 친구가 계속 나보고 공기업 도전하래 막상 오면 너도 좋아할거라면서...

공기업 기술직 가려면 기본적으로 기사자격증 1~2개는 따야되는데, 난 산안기 1개 있어서 가점 받는 곳 거의없다...이거 한 5번인가 말했는데도 계속 공기업 타령함 개답답하네 사무행정직렬이랑 기술직렬이랑 조건이 같냐고.........

대표 사진
익인1
걍 자랑하는거 아니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공겹현직인데
졸업을 작년2월에하규 아직도 사기업취준생이면 나라도 준비해보라고 할꺼같은데..ㅋㅋ 그래도 기사 한개는 있잖아.. 직렬마다 다른데 화공/전기아니면 1기사로 합격하는곳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다 공고 찾아봤찌....^^ 산안기로 공기업 가려면 그나마 안전직 가야하는데 나 과는 화공이라 안전쪽 공부 1부터 100까지 쌩공부해야됨 화공 살리려면 화공기사나 수질/대기/가스 새로 따야하고...이걸 친구한테 5번이나 말한상황임
그리고 화공기사는 실험실 실기까지 있어서 결코 만만하지 않은 시험이라고 6번 말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화공직이야~~! 요즘 화공사기업 전망 안좋지않나?ㅠ 공기업 생각이 없으면 친구한테 딱 잘라서 생각없고 사겹간다고해! 그럼 추천안해! ~따야하고 ~따야하고 이러면 그럼 따서 준비하면되지않나? 일케 생각들어서 추천하는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젤리 끊게 된 방법
9:07 l 조회 1
공항철도 타고 집 가는거 많이 힘듬?
9:07 l 조회 1
갤럭시s26울트라 쓰는 익 있어!?
9:07 l 조회 1
아니 애인 죽는 꿈 꾸ㅝㅆ어
9:06 l 조회 3
난 어릴때부터 뚱뚱한데 피부 탁하게 검은애들 안좋아했어
9:06 l 조회 7
당뇨증상은 거의 다있는데
9:06 l 조회 4
너네는 연차 땡겨쓰는거 자유롭게 가능해?1
9:05 l 조회 11
미래적금 신청
9:05 l 조회 11
너넨 가족이랑 대화 많이해?3
9:04 l 조회 16
친구들이 진짜 남자를 너무 좋아함3
9:04 l 조회 22
난 나이 드신 어르신들 밥 하나는 잘 챙겨 먹는거 보면 신기해
9:04 l 조회 13
6번만 출근하면 퇴사다1
9:04 l 조회 8
자자 청년미래적금 출시됐습나다~ 끝자리 1,6인사람5
9:04 l 조회 35
배드파더스처럼 임산부석 박제도 생겼으면 좋겠다
9:03 l 조회 4
와.. 지하철 앞에 앉은사람 레전드1
9:03 l 조회 16
대구 서구쪽 큰사고 났네ㅜㅜ
9:03 l 조회 24
우리집은 아빠가 에어컨을 못 틀게 해서 아빠 없을때만 에어컨 틀음..3
9:02 l 조회 8
나저녁 6시이후러 안 먹는데6
9:02 l 조회 18
어제 진짜 수면제먹은것마냥 잤는데 생리때문인지 스트레스땨문인지1
9:02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만드는 사람!!??1
9: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