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2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옆으로 돌아누우면 덜-렁!!!!! 거림... 하...🤦🏻‍♀️ 그래서 손으로 잡
자랑아님 엄청 처져서... 함모니랑 대결해도 돼서... 모양이 전ㄴㄴㄴㄴㄴ나게 안이뻐서 큰가슴 장점은 없고 단점만 있뜸
대표 사진
익인1
몇컵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E라고 정신승리중이라 e사서 꾸겨입는데 f인듯 속옷가게에선 속옷에따라 g입어도 되긴 된다했는데 그건 에바같고 e에서 작은f사이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그래? 난 E인데 누웟을때 덜렁거리는 느낌 못받음
F이상 축하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ㄹㅇ 나도 허리 등 개아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실 본문에는 그렇게 표현했는데 돌아누우면서 가슴 손으로 받쳐보니까 한손에는 당연 안잡히는데 생각한거보다 훨씬커서 갑자기... 감당안돼서 쓴 글이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가슴 큰데 불편해 어깨 무겁고ㅜ
나이 들면 더 쳐질거 아니야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젊어서도 이렇게 아픈데 늙어서는..(까마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랑 바꿔 진짜 ㅠ 나도 왕가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상생활 힘들어..? 거럼 축소 생각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빼는것밖에 답 없어.. 나진짜 가슴때문에 디스크 심해져서 고생하던 사람인데 44까지 살 빼고 어깨통증 없이지고 살만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전이고 체질이라 남들이랑 같은 체중이어도 가슴 무게가 더 많이 나가니까 수술할거아니면 살을 최대한 빼는것밖에 방법이 없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사실 올해 연초부터 부어라 마셔아 했더니 십키로 쪗어ㅜㅜ 그래서 그런듯 ㅜㅜㅜㅜ 빨리 빼야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익 이번주에만 면접 두개다
16:24 l 조회 1
이재모피자 지점마다 맛 다른편이야?
16:23 l 조회 2
수영초보 수린이 담달부터 강습 다니는데 수영복 수모 수경 추천해주실분,,!
16:23 l 조회 2
20대 극후반 백수 있어???3
16:23 l 조회 18
퇴근하면 붓기 쩌는데 나만 그래?2
16:23 l 조회 5
스트레스볼이 좋긴한가봐
16:22 l 조회 10
하 혈육 공시 장수 중인데
16:22 l 조회 10
오늘 계속 공부안하고 미뤘는데 안하기vs스카 2시간 3천원
16:22 l 조회 6
아니 gpt 왜 갑자기 나한테 형님이라고하지
16:22 l 조회 7
몇년전에 러브버그 처음나올땐 얘네 숫자가 적어서 걍 어쩌다 2~3쌍 보고 끝이였는데2
16:22 l 조회 7
난 하닉 평단 8이다1
16:22 l 조회 19
청년 전세 디딤돌 대출 잘 아는 사람??
16:22 l 조회 8
하닉 왜 안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2 l 조회 25
복켓팅 어케 성공함1
16:21 l 조회 5
원신 Pv 낼 줄라나
16:21 l 조회 2
예금 끝날때만 하닉삿어도 지금 몇배를
16:21 l 조회 12
우리집 강아지 모음.zip 힐링하고가세용 4
16:21 l 조회 19 l 추천 1
하이닉스로 돈 벌은 애들 너무 부럽다3
16:21 l 조회 26
강남역 지하상가 옷 파는 곳들 강매 안 심하지..?6
16:21 l 조회 17
주변보니까 7급 공시 3년이상 준비하면 가성비 떨어지는것 같아1
16:2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