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2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니는 인생을 뭐 영화처럼살고싶냐

니가그러니까 친구없지 이럼..

팔에저거는 안차

[잡담] 이렇게 입고학교가는게 이상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안에 정장도 입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셔츠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복으로 어울리진 않는데 어머니 말이 너무 마상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대학생이야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진심 노상관 아닌가...? 엄청 튀는정도도 아닌 것 같은데
윗세대분들이 편협한건 어쩔 수 없으니 가볍게 쓰루하고
부딪히는게 귀찮으면 적당한 가디건 입었다가 나가서 갈아입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안입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로 친구는 없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혼자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범상친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간 컨셉 잡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학생이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상함 가족 아니면 누가 솔직하게 싫은 소리해주냐 엄마 말 잘들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친구 저렇게 입고 다녀 근데 원래 스타일이 확고해서 괜찮아 너만 당당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가죽코트 아니야?? 그렇게 이상한것도 아닌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장인이면 너무 상관 없는데 대학생이면 살짝 독특하긴 함..(우리나라 기준) 근데 나도 스타일이 특이하지 않아서 그렇지, 입고 싶은 옷 다 입으면서 대학생활 잘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솔직히 배우나 모델처럼 엄청 잘 소화하면 그나마 ㄱㅊ 근데 좀 다가가긴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외모에 저머리스탈아니면 걍 눈길안갈듯 걍 입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 끝나고 면접가나 이생각 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이상함 학교 말고 다른데서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학교에 별의 별인간 다 있는데 저정도는 개성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입고싶으몀 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입지 못할 정도는 아닌데 그렇다고 흔히 보이는 스타일도 아닌 그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 마음이지 뭐 그래도 친구 한명은 끼고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멋 낼 수 있을 때 부려 ~~~~ 뭐 어때
입으려고 산 옷인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신에 움츠러들거나 눈치보는 티 내지 않기 절대 !! 사실 옷 보다는 그런 행동이 사람을 더 특이?이상?하게 만드는 것 같오
걍 당당하게 신경 쓰지말고 내 갈 길 가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팔에 저거는 안차라는게 왤케웃겨 ㅋㅋㅋㅋㅋㅋ입음 입는거지 드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머니 말이 백번맞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학생 때 셔츠에 넥타이는
경영학과 발표자리에서나 본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모델핏이어서 잘소화하면 ㄱㅊ은데 그런거아니면 좀웃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팔에 저거는 안찬다는게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정장에 가죽 롱코트만으로도 좀 벅차긴하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나 진짜 일하다가 팔에 저거 안찬다는거 보고 주저 앉아서 웃었음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핏하면 강연하러 온 사람인줄 알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입고싶으면 입는거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이짤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팔에 저거는 안챀ㅋㅋㅋㅋ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그양 웃긴데 ㅋㅋㅋ 하고 싶은 거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공안부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1
수능 한국사 노베이스인데 다들 어떻게 공부해..?
17:58 l 조회 1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1
화장품 기초케어 비싼거 쓸 이유를 못 느끼겠어
17:58 l 조회 1
혹시 하객룩으로 과할까?
17:58 l 조회 8
고등학교 뉴질랜드에서 다녓다 하면 애들 다 놀람
17:58 l 조회 2
방금 편평사마귀랑 점 뺐는데
17:58 l 조회 4
아 진짜 과대망상하고 넘겨짚는 애 개질린다
17:57 l 조회 4
나 퉁퉁인데 손목 개얇아 3
17:57 l 조회 12
마트보다 시장 과일가게가 더 맛있으려나1
17:57 l 조회 4
커뮤니티 이용자수가 진짜 많이 줄긴했구나..1
17:56 l 조회 12
와 카페알바하는데 ptsd옴1
17:56 l 조회 8
마운자로 2.5mg 2일차 후기 ..
17:56 l 조회 6
반바지나 치마입으면 늙남들 쳐다보는거 2
17:56 l 조회 10
우울증이라는건 뭘까
17:56 l 조회 10
옷 두개 중 골라줘
17:56 l 조회 12
고양이 못놀아줘서 한 20분 안아줬더니1
17:55 l 조회 28
자숙 조개살 사볼까1
17:55 l 조회 7
면세점에서 세럼 5개 사면 가방 졸라 무겁겠지
17:55 l 조회 6
교통사고로 상대방 보험사로부터 대인 접수번호 받았는데 진료를 받을 때 돈 먼저 내는 거야?
17:5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