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2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세번째 회사인데 이제 1년차고 세 직장 모두 평판이 안좋아

남들 다 되는거 나는 안된다는거 인정하고 다른길 찾아봐야겠어

대표 사진
익인2
쓰니야 괜찮으면 나랑 얘기 잠깐 나눌래..? 사무직은 아닌데 나도 너무 답답해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 그래! 지금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웅 지금 봤다 난 괜찮아! 사실 나는 사무직 가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는 중인데 쓰니는 사무직으로 일하면서 어떤 게 제일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고 난 또 지금봤네... 일단 난 얼마전부터 adhd약을 처방받고 먹는 입장이라 익인이가 고민하는 상황이랑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잔실수가 많고
사수가 가르쳐준거 잘까먹고(메모를해도 어디에 했는지 잊어버리고나 아예 가르쳐 줬다는 사실을 까먹음)
꼼꼼함이 떨어지고
우선순위 잘 못정해서 중요한걸 나중에 처리해서 문제되고

뭐 더 있던거같은데 당장은 이정도가 생각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
21:16 l 조회 3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
21:16 l 조회 2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1
21:16 l 조회 8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4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
21:15 l 조회 4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
21:15 l 조회 2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1
21:15 l 조회 14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2
혼전임신인데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3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9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3
21:15 l 조회 17
여익들 이성 나이차 마지노선 몇살?3
21:15 l 조회 8
나 솔직한 망상 고백할께1
21:15 l 조회 6
난 인간관계가 힘든것중 하나가
21:14 l 조회 5
혹시 공부할때 이해가 돼야 암기되는 익 있어?3
21:14 l 조회 9
사람 만나고 싶고 대화하고 싶으면 어딜가야해?1
21:13 l 조회 12
우리 축구 경우의수 어케됨?? 1
21:13 l 조회 11
35살 입장에서 26살 여자가 대시해도 차는 입장인데 5
21:13 l 조회 22
오만원에 안산주식을 이제 산 내잘못
21: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