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3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0 초부터 중반까지 한 사람이랑만 4년 연애 , 그리고 짧게 사귄거 한 번

이후로 쭉 솔로인데 

이성 볼때 첫인상에서 누가봐도 잘생겼단 생각 안 들면 쭉 이성적인 호감 안 들어서 

상대가 아무리 잘해주고 별 수작 부려도 아무 생각이 안들어 

꼴에 

이생각밖에 ......

눈 낮춰서 어떻게 연애를 하라는건지 모르겠음...... 

내면만 보고 하라 해도 그게 무슨 소용인지 모르겠음 외면이 안 끌리는데

내면이 좋은거면 걍 친구로 지내면 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어떤 얼굴 좋아함? 연예인으로 치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준.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여태까지 사귄 사람들은 다 잘생겼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다 그런 스타일이었어
친구들이랑 동생도 누나 남친 진짜 잘생겼다 그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눈 낮출 필요 없지 뭐
나도 완전 얼빠라서 내 취향 아니면 남자로 안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특히 두부상 얼굴 , 곰상? 진짜 취향 아님......
몸매도 조금만 살집 있는것도 싫고
나도 그만큼 관리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쁘장 미남 좋아하는규낭 근데 머 굳이 낮춰야하나?? 대신에 만남의 기회는 줄긴할듯 ㅠㅋㅌㅋㅋ 잘생긴 사람 드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봤는데 누가 외모만이 가장 정직하게 현재를 보여주는거라고 그러던데 그거 갑자기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 눈낮춰서 할 필요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사람 사귀어 봣잖아 실제로도
그럼 눈낮추지 말고 또 그런 사람 만나면되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현실에서 보기가 너무너무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과거 연애 경험 발판삼아 잘 찾아보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헙... 혹시 논외인데 이준기같은 상 외모 어디가 좋아..? 무섭지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
8:32 l 조회 1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5
8:31 l 조회 15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
8:31 l 조회 6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6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9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
8:30 l 조회 24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2
8:30 l 조회 48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17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30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3
8:27 l 조회 21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7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2
8:27 l 조회 14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27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2
8:26 l 조회 8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2
8:26 l 조회 14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3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2
주린이 제발 도와줘1
8:25 l 조회 34
메탈시계좀 골라주라!!!2
8:25 l 조회 9
월루 때문에 독서량 강제증가함1
8: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