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33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8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결혼하면 우리 부모님보다는 나의 가정이 우선인데
애인은 둘 다 포기할 수 없을거같대..
그리고 애인 부모님한테 우리 사는 지역으로 이사오라고 푸쉬하면서
자주 여행도 다니고 서로 잘 했음 좋겠다 자주 만나는걸 불편해하는 내가 방어적인거같다는데
나랑 우리 부모님은 생신 어버이날 명절에는 도리를 다 하고 나머지는 그냥 우리가 잘사는게 더 중요하다 주의거든..
가족모임도 엄청 많은거같은데 
솔직히 난 좀 불편할거같고 얘가 날 이해를 못해줄거같다는 생각이 들어.. 오래 만났는데 이런 성향인지 몰랐어 잘 풀어갈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와 효놈 만나는거아님; 결혼하면 더 심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결혼 전에도 이러는거면… 결혼 후에는 더 심해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 결혼하지마 부탁할게 친구가 이거때매 탈모까지 왔음… 제발 도망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엄마아빠도 내남친 너무 좋은애인거 알지만 저 얘기 전해듣더니 결혼 다시 생각해보래.. 나도 자신이 없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둥아 제발 부탁할게 친구 소개시켜주고싶다 친구가 엄청 말릴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나 거의 10년 사겨서.. 천년의 사랑이라 생각했는데 저런 문제가 생기니까 나도 모르게 좀 식는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실 내 누나 이야기야.. 누나도 6년 사귀고 했는데 지금 너무 힘들어해 제발 잘 생각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협 못 함 저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본인 혼자서도 부모님한테 그렇게 잘하고 있는 거야 아니면 결혼하고 이제 효도 시작하겠다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혼자서도 저러고있고, 결혼하면 나도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입장… ㅎㅎ 우리 부모님한테도 똑같이 하겠다는데 나도 우리 부모님도 별로 원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안 맞으면 헤어지는 게 나아
나랑 남친은 애초에 둘이 네 가족 내 가족 사돈끼리 친하게 지내면 그게 최고지 하면서 성향 맞아서 결혼 생각하는 거지 안 맞으면 너무 힘들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맨날 그 문제로 부부끼리 싸울 수도 있고… 고부갈등의 문제가 될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런 자리가 좀 불편하거든.. ㅜㅜ 할 도리는 꾹 참고 잘 해주는게 맞지만.. 이런 나를 이해를 못해주니까 그냥 내가 사회성없는 인간이 된 것 같은 느낌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야아 무슨 사회성 없는 사람이야! 그냥 살아온 환경, 가족성향 차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고마워.. 이 문제로 계속 부딪히다가 내가 이상한가..? 생각이 드니까 너무 속상하더라구.. 타협이 안된다면 결혼도 고려해봐야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전부터 저러는데 결혼하고 나면 더 그럴걸..ㅋㅋ 남자들 안그래도 결혼하고 더 효자되려고 하는데 성향 안맞으면 진짜 미쳐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유부익으로 말하는데 유부커뮤니티에 익인이같은 글 하루에도 과장없이 몇개씩 올라와.. 진짜 정신차려 이혼고민하기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망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협 절대 안되고 결혼하면 진짜 노답이다 지금 10년 사귄 정에 그냥 결혼까지 했다가 앞으로 50년이 괴로워지거나 이혼딱지 붙음 제발 헤어져 진짜 아니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배꼽 안 파서 병원간적도 있음
2:07 l 조회 4
부모님 노후 준비 안해도 돼서 좋다
2:06 l 조회 13
성형이나 시술한사람이랑 자연미인이랑 실제로 가까이서보면1
2:06 l 조회 13
키워드다
2:05 l 조회 6
오늘까지만 인티하고 나결정 사야겟다
2:04 l 조회 10
카페 알바하는데 음료 뭐 마실까
2:04 l 조회 12
꽃뱀의 기술은 상상을 초월한다2
2:04 l 조회 24
여자도 사귈수있을거같고 남자도 사귈수있을거같으면 바이일까
2:03 l 조회 9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
2:03 l 조회 9
성남이나 수원에서도 시내라는말 써?4
2:03 l 조회 18
기타 여익들아 너네라면 손절해? (isfj나 isfp) 조언 좀 ㅜㅜ 7
2:02 l 조회 17
안 자는 익들 좋아하는 영화 뭐야2
2:02 l 조회 22
스페이스바가안눌림
2:02 l 조회 4
보홀 갔었는데 고양이들이 너무 작아서 놀랐어
2:02 l 조회 5
얼굴 겁니쎄게 생긴애들이 의외로 순한애들많더라
2:02 l 조회 10
난 얘가 진짜같아1
2:01 l 조회 57
쉐딩이나 눈밑 채우기 이러는 게 진짜 달라져? 1
2:01 l 조회 10
진짜 전북 전남은 러브버그없니? 경기 서울에만 있는거니?7
2:01 l 조회 38
대전도 시내라는 말 써?4
2:01 l 조회 18
소액 대출 받은 적 있으면 생애최초대출 받을 수가 없는 거임?7
2:0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