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갑자기 확 식어서 연락도 하기 싫고 만나기도 싫고 그냥 솔로로 돌아가고 싶어… 미치겠다 1년 정도 만났는데 주기적으로 한 번씩 이러는데 이번에는 되돌아올 기미가 안 보임.. 어카지..|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갑자기 확 식어서 연락도 하기 싫고 만나기도 싫고 그냥 솔로로 돌아가고 싶어… 미치겠다 1년 정도 만났는데 주기적으로 한 번씩 이러는데 이번에는 되돌아올 기미가 안 보임.. 어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