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셀카는 예쁘게 나오는데 남찍사는 진짜 못생겻거든? 진짜 걍 못생겼음 못 나온 게 아니라 걍 못생김. 하... 근데 대학에서 만난 전남친이 ㅈ 누가 봐도 개잘생걋거든? 근데 나한테 걍 직진으로 고백하고 지금 남친도 비율 개좋고 잘생겼는데 나 일하는 데 놀러왔다가 같이 일하는 언니한테 나 소개 시켜달라고 하고 사귐 ㅠ 계속 예쁘다귀엽다 하는데 난 거울로 보는 내 모습을 봐도 예쁜 줄 몰겟음.. 번화가 지나가는 여자들이 나보다 훨씬 얘쁘고.. 마르지도 않음 163 53.. 그렇다고 얼궇이 작냐..? 분위기가 있냐..? ㄴ... 꾸미는 거 좋아하긴 해서 빡세게 꾸미긴 해 근데.. 도저히 내 수준에 만날 수 잇는 남자들이 아닌데 날 좋다고 하니까 걍 내가 만만하고 사귀기에 나쁘진 않은 정도라 만나는 건가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걔네 스타일이엇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 닮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예은 닮앗다는 소리 ㅈ 개많이 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디언 보조개도 있어? 지예은 닮은거면 평범하지 않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그거는.. 아니 막 배우나 아이돌이 아니라 콕 찝어 지예은인게 ...물론 지예은 넘 예쁘고 귀엽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쁜여자들이 생각보다 많이없거든
남자등은 성형티 나는 사람안좋아해 이뻐도
근데 여자들은 성형티좀 나도 이쁘다고하니까
그리고 남자들은 무조건 귀여움이 한스푼 들어가잇어야 이쁘게느낌 +청순 느낌이면 그냥 모두가좋아해 너가 후자같은 스타일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내가
진짜 귀엽다고 느낀 적이 단한번도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예은 닮았으면 귀염상인거지
메타인지가 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울하게 닮았을 수도 있잖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예뻐도 귀여우면 인기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 5 6 쓰레기로 살았다...
15:43 l 조회 23
인형키링 살지 스트레스볼 살지 고민중이야2
15:43 l 조회 14
엽떡 2주에 한 번 정도 먹는데 살찌려나?🥹🥹1
15:43 l 조회 10
인프피마을이 생기면 좋겟다ㅜㅜ14
15:42 l 조회 70
노력 글귀 사진 있으면 주라
15:42 l 조회 3
여름만 되면 콩국이 그렇게 땡겨2
15:42 l 조회 7
생수 몸에 안좋은거 사실이야?13
15:42 l 조회 233
무례하지 않은 할말은 하는 사람 좋아함
15:42 l 조회 15
집 근처에 스피닝샵 생기면 좋겠다 1
15:42 l 조회 5
카일리나 방금 하고왔는데
15:42 l 조회 4
대학생활 못해본거 한이다 3
15:42 l 조회 33
저녁 다들 뭐먹음1
15:41 l 조회 11
ㅠㅠ맥주 살걸
15:41 l 조회 7
남자 180 초반에 어깨넓고 비율 좋은 거 큰 메리트야??5
15:41 l 조회 12
여름에 이런 부츠 신는거 오바인가?ㅠ 6
15:40 l 조회 156
동성(女) 사랑 연락한지 거의 한달이 되어가네1
15:40 l 조회 49
호주에서 동양인 여자로 살기 어때 9
15:40 l 조회 23
나 비만인데 되게 잘 뛰거든 살빼면 날아다닐려나
15:40 l 조회 11
아니 짬뽕 탕수육 시켰는데 조리완료되고 지금 2
15:39 l 조회 22
8월에 2천만원정도 들어오는데2
15:39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