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내가 셀카는 예쁘게 나오는데 남찍사는 진짜 못생겻거든? 진짜 걍 못생겼음 못 나온 게 아니라 걍 못생김. 하... 근데 대학에서 만난 전남친이 ㅈ 누가 봐도 개잘생걋거든? 근데 나한테 걍 직진으로 고백하고 지금 남친도 비율 개좋고 잘생겼는데 나 일하는 데 놀러왔다가 같이 일하는 언니한테 나 소개 시켜달라고 하고 사귐 ㅠ 계속 예쁘다귀엽다 하는데 난 거울로 보는 내 모습을 봐도 예쁜 줄 몰겟음.. 번화가 지나가는 여자들이 나보다 훨씬 얘쁘고.. 마르지도 않음 163 53.. 그렇다고 얼궇이 작냐..? 분위기가 있냐..? ㄴ... 꾸미는 거 좋아하긴 해서 빡세게 꾸미긴 해 근데.. 도저히 내 수준에 만날 수 잇는 남자들이 아닌데 날 좋다고 하니까 걍 내가 만만하고 사귀기에 나쁘진 않은 정도라 만나는 건가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걔네 스타일이엇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취향차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 닮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예은 닮앗다는 소리 ㅈ 개많이 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디언 보조개도 있어? 지예은 닮은거면 평범하지 않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어 그거는.. 아니 막 배우나 아이돌이 아니라 콕 찝어 지예은인게 ...물론 지예은 넘 예쁘고 귀엽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쁜여자들이 생각보다 많이없거든
남자등은 성형티 나는 사람안좋아해 이뻐도
근데 여자들은 성형티좀 나도 이쁘다고하니까
그리고 남자들은 무조건 귀여움이 한스푼 들어가잇어야 이쁘게느낌 +청순 느낌이면 그냥 모두가좋아해 너가 후자같은 스타일일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내가
진짜 귀엽다고 느낀 적이 단한번도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예은 닮았으면 귀염상인거지
메타인지가 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울하게 닮았을 수도 있잖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안예뻐도 귀여우면 인기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띵TV 이번주 양생이네
7:43 l 조회 13
고민(성고민X)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9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2
5:52 l 조회 26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20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4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4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1
5:42 l 조회 110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37
그 축구선수 응원가 누가 만든거야??? 마지막에.골든부츠~ 이러는
5:36 l 조회 15
관종들은 보법이 다름
5:36 l 조회 15
테일즈런너 대최증 세팅 있잖스1
5:36 l 조회 11
아니 분당선 수원역 엄청 깊게 있네.ㅠ1
5:36 l 조회 62
자기 정치성향 잘 모르는 익있어?3
5:30 l 조회 25
장난인지 진담인지 지 연예인 닮았다고 나불거리는 애들 패고싶음2
5:29 l 조회 24
ㅎㅇㅈㅇ? 이거 어케 없앰 40 3
5:18 l 조회 116
김치찜 vs 크림파스타5
5:16 l 조회 35
애인 엄청 iiiiii라서 말도 못하고 그러면 좋아??5
5:14 l 조회 89
더글로리 이사라 닮은 여자2
5:13 l 조회 31
이번달만 전남친 꿈 세번꿨어 너무 힘들고 생생해
5:10 l 조회 27
다들 내일 축구 볼꺼야???6
5:08 l 조회 1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