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1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2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차이나는 결혼은 좀 별로인것 같기도
대표 사진
익인1
별로지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별로...우리 엄빠도 그런데 한쪽이 다른쪽한테 자격지심 심함..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린 외할머니가 아빠한테 나쁜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혼은 차이 심하면 좀 많에 그렇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서로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는 그정도는 아니지만 차이 심함 근데 진짜 별로야 집 차 다 친가에서 해줘서 시집살이도 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도 꽤 심해서 나는 차이 나는 결혼 안 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정도면 진짜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차이 많이나도 상대가 자격지심이나 열등감 없으면 괜찮은데.. 그러기가 힘든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책/독서 초중반 괜찮다가 점점 별로라 꾸역꾸역 80퍼 봤는데2
13:40 l 조회 13
반려동물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13:34 l 조회 8
일본은 우리나라 16강 예상하던데5
13:19 l 조회 547
주식 질문1
13:19 l 조회 17
현실에서 속눈썹 붙이는 사람 많아??6
13:19 l 조회 70
혹시 삼성전자 신혼가전 패키지로 하면 식세기 6인용 50만원 맞아?
13:19 l 조회 5
카페올때마다 화나있는 사람 꼭있는듯
13:19 l 조회 19
다들 점심 먹고 기분 좋아진건가 2
13:19 l 조회 47
청약통장 오래걸리나2
13:18 l 조회 15
나 취업 할 수 있을까 ㅜ2
13:18 l 조회 18
텐퍼센트 커피 추천해주세용2
13:18 l 조회 17
이거 다 버려야 됨6
13:18 l 조회 463
인천-서울 출퇴근러 있니?15
13:18 l 조회 29
뭐지 뭔 외계인 지령을 받은걸까? 이기면 안된다고??
13:18 l 조회 7
나보다 화장 많이 하는 사람있음?28
13:17 l 조회 339
오늘 우리나라 많이 못했어? 6
13:17 l 조회 120
익들같으면 강남잠실원룸텔 45 vs 구리 강동 중랑원룸604
13:17 l 조회 18
서류 안내 들을땐 안내 담당자 이름 꼭 물어보고 녹음함5
13:16 l 조회 788
INTJ 있을까? 15
13:15 l 조회 30
2시간 30분 이후면 면접이다...1
13:15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