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태블릿에 그림그리고 필기하는 것도 안되려나? 타자소리 안 나는데

사장님이 안 계셔서 물어볼수가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데는 펜촉 바꿔서 조용하게는 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펜촉 소리 안 나게 써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타이핑석 없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펜촉 안 바꾸고 딱따구리 소리 내면 진짜 민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트북존 있지않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장 급락하는 이유2
11:54 l 조회 809
아이패드 다들 뭐사용해...?14
11:54 l 조회 26
오늘 애플이 뭘 한 거야?? -핑프2
11:54 l 조회 37
아오 대통령 그렇게 싫으면 나가서 탄핵시위를 해
11:54 l 조회 21
회피형들 진짜 죽이거싶다 아오
11:54 l 조회 11
왜 멀쩡한 재료로 음식물 쓰레기를 만드는 거지??
11:54 l 조회 11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6
아이들은 왜 먹는걸 싫어할까?5
11:54 l 조회 25
컵라면에 계란 넣어서 먹을예정인데
11:53 l 조회 5
학생때 쉬는시간동안 똥싸고 매점가고 친구네 반 가서 떠들고온거1
11:53 l 조회 19
주식 어제사지말고 오늘살걸2
11:53 l 조회 76
가족 너무 욕하고 싶은데 내 얼굴에 침뱉기라 그냥 속으로 삼켜4
11:53 l 조회 6
쿠팡 알바 해 본 사람 있니2
11:53 l 조회 10
하닉 어쩌라는거야6
11:52 l 조회 432
미용사 익 있어? 파마하고 다음날 머리 묶으면 안돼?1
11:52 l 조회 8
살다보니까 진짜 태생적으로 착하고 베푸는 성격인 사람들이 있는거같음6
11:52 l 조회 58
코스피는 몰라도 코스닥은 어쩔거야7
11:52 l 조회 33
근데 막 잃어봤자 몇백이다 몇천이다 하는 거 보면8
11:52 l 조회 73
알바 하지말라고 말리는 집들은 이유가 뭐인거야? 6
11:52 l 조회 21
주식 매수할땐 12시쯤 사야될듯 5
11:51 l 조회 436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