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나이까지 일하는건 어렵지? ㅠㅠ 

한번 일 해보고 싶은데 젊을때만 바짝 할 수 있나? 

대표 사진
익인1
의사아니면힘들지않을까.. 많아봐야 30대초중반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ㅠㅠ...
지금 직장인인데 한번쯤은 일해보고 싶었는데 뭔가 미래 비전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인데 함 번 봄 어머니뻘... 의사와이프인거 아니면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간호조무사면 나이들어서 다른 쪽으로 빠져도 되니까 잘 생각해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근데 간조는..간호사가 아니라 무시하는 사람들도 많고 치이고 사는거 같아서...이왕 할거면 간호사쪽으로 빠지는게 나을수도 있어서...........친구들 다 간호학과 편입 가던데 그냥 지금 직업으로 쭉 일해야하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상자에서 교환권 나왔당1
9:23 l 조회 6
고민(성고민X)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9:16 l 조회 93
왕십리,상왕십리,신설동 사는 익들아1
9:14 l 조회 19
미국 우주 이 색기를 진짜 패야됨3
9:14 l 조회 33
마이크론 실적발표와 하이닉스 요약2
9:14 l 조회 91 l 추천 1
회사에서 욕을 대체 왜 하는 거지
9:14 l 조회 16
전력아 언제 오를래2
9:14 l 조회 11
가던 네일샵 이제 자샵제거비 받네2
9:14 l 조회 13
러브버그 본 적 없는 대구 사람인데3
9:14 l 조회 42
하닉 더 올라줘
9:13 l 조회 20
아니 브왁을 매달 했었는데 안 하니까 질염 생기는 거 같아1
9:13 l 조회 9
강아지 어렷을 때 해랴하는거 알려죠
9:13 l 조회 6
주식하면서 남하고 비교하지 마셈
9:13 l 조회 17
사이드카 뭔데!!!
9:13 l 조회 32
서양인한테 뭐할러고 이뻐보여야한다는겨…
9:13 l 조회 9
다이어트하는데 훠궈 버섯탕에 야채고기계란만+소스 거의 안찍고 먹었음 선방한거지
9:13 l 조회 3
하 우울해 ㅡ계약직인게 다행..ㅋ일정도로 1
9:12 l 조회 52
커뮤가 사람 이상하게 만드는 거 같기도
9:12 l 조회 10
같은 카페여도 일반 원두랑 디카페인 원두랑 맛이 달라???2
9:12 l 조회 15
98~02익둘아 얼마있음 회사 안다닐거야1
9:12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