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도 연락와 너무 힘들고 너한테 미안하고 그냥 상황이 힘들었을뿐 너한테 마음이 식은 건 아니었는데 착각했다고 나랑 헤어지고 정신과약도 먹었다고 하고 주변에서 다 다시 만나야겠다고 한다고 하고 잊으려고 한명 만나봤는데 금방 헤어졌다고 앞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이 안생길 것 같대 차놓고…. 계속 이렇게 연락와 
대표 사진
익인1
받아주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걍 즐기게돼 ㅋㅋ.. 다시사귈거아닌데 걍 잘못뉘우치고 연락오는게.. 못봐줄모습은 또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전 애인 상황이랑 똑같네 같은 사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얜 내가 첫연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 극후반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렇게 느낀건진 모르겠지만 안어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 걍 즐기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엄마 나 임신한거 아직 패치가 잘 안됨ㅋㅋㅋㅋㅋㅋ11
13:59 l 조회 1013 l 추천 1
토익 그냥 쳤는데 700이야 공부 어떻게 해야 될까ㅠㅠ13
13:58 l 조회 20
주식 이제 내판단으로 하겠어
13:58 l 조회 9
내가 복에 겨운 듯...4
13:58 l 조회 35
택시인데 왜이리 토할 것 같딩ㅇ ㅠㅠㅠ3
13:58 l 조회 24
신입익 법카 처음 쓰는데 영수증만 내면 되겠지?2
13:58 l 조회 25
경계선 지능인거 같을때는 검사를 받는걸 추천해?3
13:58 l 조회 23
가난한 부모님 밑에서 태어났다고 원망하지 말고 감사해라 5
13:58 l 조회 55
30대 되기가 너무 싫고 무서워13
13:58 l 조회 91
택시기사나 버스기사님들은 차 멀미 아예 없겠지?5
13:57 l 조회 30
하이닉스 시총 1위 하루만에 따였네 ㅋㅋㅋ 으이구 하이닉스 따위가 ㅋㅋㅋ1
13:57 l 조회 43
누나들 진짜 솔직하게12
13:57 l 조회 194
국제유가 떨어지는데 왜 국내 휘발유가는 안떨어져?4
13:57 l 조회 26
연애 안 하는 익들은 이유가 머야 6
13:57 l 조회 44
화를 안내니까 내가 만만한갑다
13:56 l 조회 18
연애 중인데 가다실 안 맞은 익들 ㅇ있어?
13:56 l 조회 28
출근용 가방으로 롱샴만한게 없다 돌고돌아 롱샴 들게됨
13:55 l 조회 13
실업급여 질문좀5
13:55 l 조회 20
하객룩 베이지 색 옷 괜찮아?9
13:55 l 조회 52
졸업하고 '아 왜 내가 굳이 태어나져서 일을 해야하지'1
13:55 l 조회 19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