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도 연락와 너무 힘들고 너한테 미안하고 그냥 상황이 힘들었을뿐 너한테 마음이 식은 건 아니었는데 착각했다고 나랑 헤어지고 정신과약도 먹었다고 하고 주변에서 다 다시 만나야겠다고 한다고 하고 잊으려고 한명 만나봤는데 금방 헤어졌다고 앞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이 안생길 것 같대 차놓고…. 계속 이렇게 연락와 
대표 사진
익인1
받아주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걍 즐기게돼 ㅋㅋ.. 다시사귈거아닌데 걍 잘못뉘우치고 연락오는게.. 못봐줄모습은 또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전 애인 상황이랑 똑같네 같은 사람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얜 내가 첫연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대 극후반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렇게 느낀건진 모르겠지만 안어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 걍 즐기는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카무스 블러셔랑 섀도우 추천해줄 사람
06.23 13:12 l 조회 8
사주 좀 잘아는 익들 있어??
06.23 13:12 l 조회 10
러브벌레땜에 두통이 심해서 엽닭 시켰다5
06.23 13:12 l 조회 25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
06.23 13:12 l 조회 21
국민연금이 ㄹㅇ 조금씩 매도중인가17
06.23 13:12 l 조회 1558
하닉 평단 120인데 추매 할까말까 ㅋㅋㅋㅋㅋㅋ19
06.23 13:11 l 조회 622
대학가 근처에는 사이비가 정말 많구나2
06.23 13:10 l 조회 23
신전떡볶이 상태 이렇게 안좋은거 처음먹어봐ㅜ 16
06.23 13:10 l 조회 868
러브버그 방충망 뚫는대......으악 ㅠㅠ19
06.23 13:10 l 조회 692
혹시 코인,주식하는사람 있어? 나 걍 코인 다 팔까?? 도와줘ㅠㅠㅠ ㅈㅂ 미치겠어....... 16
06.23 13:10 l 조회 112
아 알바 스트레스받아
06.23 13:09 l 조회 15
혼밥만 해야되는 세상이 왔으면...
06.23 13:09 l 조회 20 l 추천 1
하..서류에 침 좀 안묻히면 좋겠다..
06.23 13:09 l 조회 11
혹시 라운드랩 독도 클렌저 쓰는익 있어?
06.23 13:09 l 조회 7
난 흔들리지않는다 삼전 줍는다7
06.23 13:09 l 조회 89
미실현 수익 검토 웃기네ㅋㅋ5
06.23 13:08 l 조회 95
장사 ㄹㅈㄷ로 안 된다 5
06.23 13:08 l 조회 175
나도 돈많고 시간 많았으면 좋겠다..2
06.23 13:08 l 조회 22
얘들아 맛점해1
06.23 13:08 l 조회 41
배달앱 지우고 먹고싶은거 걸어서 먹고 오니까 살이 안찜2
06.23 13:08 l 조회 27


처음이전2212222232242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