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대체 왜 지하철에서 핸드폰으로 영상 볼 때
이어폰 안 쓰고 보는거야??
국뽕 영상 보는 노인들만 그러는줄 알았는데
요즘 20-30대들도 이어폰도 없이 넷플릭스 유튜브 보고 장난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못 배워서 그렇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옆에서 더 크게 틀어 ㅎ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한달에 약속 몇개 잇음?4
06.25 14:40 l 조회 25
나 네일했당 6
06.25 14:40 l 조회 62
하 요즘 살 너무 쪄서 그런지 여름에 더 더운듯 ㅜㅜ… 1
06.25 14:40 l 조회 23
축구 진짜 충격이였음..
06.25 14:40 l 조회 57
취준생인데 이직 생각있으면 컴활 1급 따는게나?12
06.25 14:40 l 조회 104
신전떡보끼 매운맛 얼마나 매웡..?1
06.25 14:39 l 조회 7
내일 주식 불안하다4
06.25 14:39 l 조회 632
결재 확인 겁나 안 하는 상사 때문에 화가 나~1
06.25 14:39 l 조회 10
주식 사는 사람보다 파는 사람이 적어야 올라???10
06.25 14:39 l 조회 107
파우더 색 있는게 나아 없는게 나아?2
06.25 14:39 l 조회 11
하이닉스 올라갈때마다 빡친다4
06.25 14:39 l 조회 375
요즘 유튜브 고민상담 컨텐츠 진짜 피로도 레전드
06.25 14:38 l 조회 24
하닉 3주 있는데 떨어졌을 때 더 살 걸6
06.25 14:38 l 조회 71
의도가 없었지만 상대방이 상처 받았다면 사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안해도 된다고 생각해? 3
06.25 14:38 l 조회 45
삼전은 지수도 못이김 ㅋㅋㅋ
06.25 14:38 l 조회 94
공공기관 채용형 인턴은 거의 전환되나.....??15
06.25 14:37 l 조회 73
하닉 진짜 어카지2
06.25 14:37 l 조회 106
주식 사는사람보다 파는사람이 적어야 가격이 올라가는거야?
06.25 14:37 l 조회 11
중소 자격증 없는데 이력서 넣는거 어떻게 생각해?16
06.25 14:37 l 조회 64
하닉 400이 진지하게 가능해보임 3
06.25 14:37 l 조회 82


처음이전65165265365465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