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전브터 다리 저리고 붓길래 병원갔더니 하지정맥류 꽤 진행됐ㄴ다네.. 그래서 물어보니까 관리 빡시게 할 ㅓ거 아니면 레이저나 수술 하는게 편하다고 하는데 왤케 비쌈? 심지어 레이저는 보험도 안된다는데 압박 스타킹이나 약 말고 관리하는 방법 아는 익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하지정맥류 3년차 익으로서 그 맘 아주 잘알고있음.
그냥 다리 11자로 해서 발 들어주는 거 하루에 30개씩 5셋 하고 관리 빡세게 할 거면 냉온족욕 혈액순환 직빵이니까 하지전용 족욕기 같은 거 써주면 좋더라고
나도 냉온족욕이랑 스트레칭 정도로 관리해서 수술비 아낌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주변에서 그 족욕기 말하던데 한번 써봐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어 교과서에 있던 육체미소동 아는 익들 있니 몇년생이야? 4
14:29 l 조회 26
일본여행 가족 로밍으로 데이터 같이 공유할껀데5
14:29 l 조회 11
청도계 지금 넣고 있는 사람은 금리 얼마로 들어갔어
14:29 l 조회 6
하닉 진짜 불사조 아닐까
14:29 l 조회 28
너넨 일 없을 때 어떻게 시간 보내??1
14:29 l 조회 11
주식 하루에 몇퍼까지가 마지노선이야1
14:28 l 조회 41
작년 이맘때쯤에 러브버그 진짜 많지 않았어?2
14:28 l 조회 24
하이닉스 몰카당하는 것 같네
14:28 l 조회 36
이렇게보니 역대급 할인이었군..19
14:28 l 조회 1654
약간 몇대 독자 자랑하는 사람보면 신기함 1
14:28 l 조회 17
딱 30분부터 일하러 간다
14:28 l 조회 5
나 어젯밤 10시에 잠들었다고 사수한테 꼽먹음
14:28 l 조회 9
다들 하닉 300때 팔거다 vs 말거다25
14:27 l 조회 550
솔직히 방송에 후원해달라느니 기초생활 수급자라느니 다큐로 나오는 거 보면 2
14:26 l 조회 23
하닉 컴컴
14:26 l 조회 13
면접 보구 왔어~
14:26 l 조회 20
헐 나 하닉 296인데 헐헐4
14:26 l 조회 1196
나 바람 환승 잠수 다 당해봤는데 생각보다 바람이 젤 안힘들었음 2
14:26 l 조회 28
최근에 친해진 언니가 있는데1
14:26 l 조회 45
아니 왜오르는거임 하닉 금요일까지. ㅋㅋㅋ떨어진다며....4
14:26 l 조회 139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