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템포 맞추려고 노력하거든 ?
(왜냐하면 내가 와랅ㅏ 보내버리면 애인은 부담스러울까봐)

[연애중] 애인 디엠 답장이 짧게 , 텀은 길게 와 | 인스티즈

그러다보니 디엠을 이케 하게되는데
애인 아픈디 내가 너무 걱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일까 ?
주변에서 너 너무 걱정이 과하다고
적당히좀 걱정 하라고 얘기를 들어서 좀 줄이는 중이었는데
익들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엠연락이 끝이야? 곧헤어질것처럼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엠 연락이 끝이야 눈물난다 받아들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썸탈때도 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락 그냥 템포맞추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정이없어보임 아무리 아파도 되묻기정돈 할수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애정이 없어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난 노력했어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안친한 동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헤어질 사람들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톡도 안하고 디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카톡은 업무용이라고 친구들이랑은 디엠만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귄지 얼머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인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라고..? 상대방 istp인거 감안해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인팁이랑 3년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인이 맘뜬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한데 헤어질각재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텀도 에바고 너한테 궁금한것도 없어보이고 이유는 솔직히 너가 더 잘느끼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듣고 싶다고 전화하자고 하면 더 악화될라나 아니면 악화될거도 없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인 아닌거같음 애정이 안느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64 06.24 08:30104993 5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51 06.24 10:2086312 6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75 06.24 12:4773619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352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5926 1
너네ㅜ첫연애 사귈때 키스 며칠때 처음 했어?12
06.24 14:11 l 조회 141
미니멀라이프 하고싶어서 당근에 물건들 올려쓴데 안팔려
06.24 14:11 l 조회 8
오늘 gpt들 다 파업하냐
06.24 14:10 l 조회 46
16시간 공복 상태로 유산소 40분하고 나니까 18
06.24 14:10 l 조회 86
유당불내좌들만 아이스크림도 …3
06.24 14:10 l 조회 37
화장실에서 자꾸 뭐 드시는 미화원 민원 넣으면 오반가 73
06.24 14:09 l 조회 1359
국어 독해 도움 받은 인강 선생님 추천좀 ㅠㅠ (공시, 수능 상관없어)6
06.24 14:09 l 조회 39
아 뭔가 에어컨 끄면 답답하고.. 2
06.24 14:09 l 조회 14
엽닭 맵기 뭐로ㅠ먹어??🔥3
06.24 14:09 l 조회 8
마트에 찰옥수수팔기 시작했네 1
06.24 14:09 l 조회 10
사람 많은데서 알바하다보니까 국평오 실감된다
06.24 14:09 l 조회 19
나 이러면 근로장려금 못 받는건가?1
06.24 14:08 l 조회 167
재로 초콜릿 왜 안나와? 이제? ㅜ
06.24 14:08 l 조회 18
와 나 방금 개소름 돋는 일 겪었어14
06.24 14:08 l 조회 376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성비
06.24 14:08 l 조회 29
익들은 여자가 쇄골, 목에 반창고 여러개 붙이고 다니면 키스마크 가리는거 같다 생각해? 5
06.24 14:07 l 조회 35
아니 하닉 관심 없는 사람 입장에선 양쪽 다 호들갑임5
06.24 14:06 l 조회 110
손익 앞자리 -7에서 -3까지 갔는데 다시 -7을 향해 가는중 1
06.24 14:06 l 조회 17
중고 거래하면서 카톡으로 연락 달라는 건 사기인걸까..?9
06.24 14:06 l 조회 48
친구가 이런질문 하면 어때?20
06.24 14:06 l 조회 57


처음이전1711721731741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