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템포 맞추려고 노력하거든 ?
(왜냐하면 내가 와랅ㅏ 보내버리면 애인은 부담스러울까봐)

[연애중] 애인 디엠 답장이 짧게 , 텀은 길게 와 | 인스티즈

그러다보니 디엠을 이케 하게되는데
애인 아픈디 내가 너무 걱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일까 ?
주변에서 너 너무 걱정이 과하다고
적당히좀 걱정 하라고 얘기를 들어서 좀 줄이는 중이었는데
익들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엠연락이 끝이야? 곧헤어질것처럼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엠 연락이 끝이야 눈물난다 받아들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썸탈때도 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락 그냥 템포맞추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정이없어보임 아무리 아파도 되묻기정돈 할수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애정이 없어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난 노력했어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안친한 동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헤어질 사람들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톡도 안하고 디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카톡은 업무용이라고 친구들이랑은 디엠만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귄지 얼머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인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라고..? 상대방 istp인거 감안해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인팁이랑 3년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인이 맘뜬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한데 헤어질각재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텀도 에바고 너한테 궁금한것도 없어보이고 이유는 솔직히 너가 더 잘느끼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듣고 싶다고 전화하자고 하면 더 악화될라나 아니면 악화될거도 없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인 아닌거같음 애정이 안느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자지만 여자들 차 사서 운전좀해....121 06.24 14:5819345 2
일상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74 06.24 13:4510387 1
일상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120 0:526360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8678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06.24 17:3316195 1
최근에 주식 시작한 사람들은 모르는거16
06.24 13:37 l 조회 1020
아는 사람 지적장애 2급인데 서울대 공대 다님2
06.24 13:37 l 조회 33
돈없어서 삼전만 샀었는데
06.24 13:37 l 조회 28
지금 주식장에서 대처하는 현실적 방법
06.24 13:37 l 조회 21
자취방 며칠 비울건데 3
06.24 13:37 l 조회 17
이거 스팸인가? 갑자기 메일로 결제됐다는데
06.24 13:37 l 조회 8
큰아빠한테 하닉이 삼전 시총 넘기는 순간 풀매도 하라했는데2
06.24 13:36 l 조회 595
하닉 분명 이틀 전에 +100이었는데 왜지?3
06.24 13:36 l 조회 358
하닉 내가 살때도 고점이라 걱정했는데2
06.24 13:36 l 조회 60
은행에 청미적으로 갈아탈지 청도적 스테이할지 물어보러가는거 에바야 ? ㅠㅜ
06.24 13:36 l 조회 7
천안안들아 너네 불당동 카페거리 알아? 7
06.24 13:36 l 조회 49
다들 청약 얼마씩 몇년 넣었어?3
06.24 13:35 l 조회 17
생각보다 자리 채워놓기형 연애하는 애들 많음2
06.24 13:35 l 조회 24
실발 다 선반영되고 저가격인지..아니면 더 떨어질게 남았는지
06.24 13:35 l 조회 7
샤갈 진짜 ......하닉 230 오냐???13
06.24 13:35 l 조회 1028
아니 나 쇼핑몰에서 일하는데 진짜 별의별 고객이 다있는데 오늘 또 발견함
06.24 13:35 l 조회 7
일본 가면 쇼핑금 얼마 잡아?3
06.24 13:35 l 조회 10
나 좋아하면 다 내준다<<는 마인드가 거지같음 ㄹㅇ12
06.24 13:35 l 조회 99
연하남 글 벌써 수출 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5
06.24 13:35 l 조회 50
올드아이폰 쓰는 익들아 6s 배터리 원래 자고일어나면 방전돼..?3
06.24 13:34 l 조회 10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