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템포 맞추려고 노력하거든 ?
(왜냐하면 내가 와랅ㅏ 보내버리면 애인은 부담스러울까봐)

[연애중] 애인 디엠 답장이 짧게 , 텀은 길게 와 | 인스티즈

그러다보니 디엠을 이케 하게되는데
애인 아픈디 내가 너무 걱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일까 ?
주변에서 너 너무 걱정이 과하다고
적당히좀 걱정 하라고 얘기를 들어서 좀 줄이는 중이었는데
익들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엠연락이 끝이야? 곧헤어질것처럼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엠 연락이 끝이야 눈물난다 받아들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썸탈때도 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락 그냥 템포맞추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정이없어보임 아무리 아파도 되묻기정돈 할수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애정이 없어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난 노력했어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안친한 동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헤어질 사람들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톡도 안하고 디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카톡은 업무용이라고 친구들이랑은 디엠만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귄지 얼머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인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라고..? 상대방 istp인거 감안해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인팁이랑 3년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인이 맘뜬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한데 헤어질각재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텀도 에바고 너한테 궁금한것도 없어보이고 이유는 솔직히 너가 더 잘느끼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듣고 싶다고 전화하자고 하면 더 악화될라나 아니면 악화될거도 없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인 아닌거같음 애정이 안느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14
4:36 l 조회 1222 l 추천 2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39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10
4:32 l 조회 380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13
4:28 l 조회 1991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15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6
4:26 l 조회 94
아이폰 데이터 100기가쓰는데 늘부족했는데 업뎃하니 괜찮네?1
4:23 l 조회 12
이거 새끼바퀴임..?13
4:20 l 조회 556
나 왜이렇게 운이 안올까3
4:19 l 조회 43
틀렸어 잠이안와
4:15 l 조회 22
맹장염 걸려본 사람10
4:15 l 조회 43
캡모자 츠천해줄사람
4:14 l 조회 10
가슴 cd컵은 노브라여도 저 정도구나3
4:13 l 조회 745
길냥이 구조했는데 6
4:10 l 조회 37
뭐야 연옌 언급 길잃 아니였네11
4:06 l 조회 117
회사에 여우같은 남자 하나 있는데 ㄹㅇ 스트레스26
4:04 l 조회 229
공시..진짜 운도 지지리 없지...13
4:04 l 조회 389
아 배고파 곧있으먄 해뜨는데
4:03 l 조회 17
전공 학과 나오지 않아도2
4:03 l 조회 34
모기잡고잔다 박수좀1
4:03 l 조회 12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