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템포 맞추려고 노력하거든 ?
(왜냐하면 내가 와랅ㅏ 보내버리면 애인은 부담스러울까봐)

[연애중] 애인 디엠 답장이 짧게 , 텀은 길게 와 | 인스티즈

그러다보니 디엠을 이케 하게되는데
애인 아픈디 내가 너무 걱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일까 ?
주변에서 너 너무 걱정이 과하다고
적당히좀 걱정 하라고 얘기를 들어서 좀 줄이는 중이었는데
익들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엠연락이 끝이야? 곧헤어질것처럼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엠 연락이 끝이야 눈물난다 받아들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썸탈때도 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락 그냥 템포맞추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정이없어보임 아무리 아파도 되묻기정돈 할수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애정이 없어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난 노력했어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안친한 동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헤어질 사람들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톡도 안하고 디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카톡은 업무용이라고 친구들이랑은 디엠만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귄지 얼머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인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라고..? 상대방 istp인거 감안해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인팁이랑 3년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인이 맘뜬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한데 헤어질각재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텀도 에바고 너한테 궁금한것도 없어보이고 이유는 솔직히 너가 더 잘느끼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듣고 싶다고 전화하자고 하면 더 악화될라나 아니면 악화될거도 없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인 아닌거같음 애정이 안느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 250 06.25 20:2735641 4
일상 헐 유튜버 지방쿸 얼공했네.. ? ㅋㅋㅋㅋㅋㅋㅋ164 06.25 20:3447012 5
일상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80 10:028041 8
야구 아까 박건우 손성빈108 06.25 22:5423854 0
이성 사랑방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 47 10:583527 0
진짜 해 일찍 뜨네 2
4:50 l 조회 25
아 창밖 파래졌어 스트레스
4:50 l 조회 25
서울 사는데 바로 뒤에 뒷산있어서 넘 좋음1
4:49 l 조회 14
어쩌다 1평짜리 방에 혼자 사는데 진짜 ㅈ같다4
4:49 l 조회 50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2
4:48 l 조회 26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3
4:47 l 조회 28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4
4:45 l 조회 56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17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24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5
4:40 l 조회 50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10
4:38 l 조회 77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8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27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9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9
4:29 l 조회 170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10
4:28 l 조회 339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14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12
4:26 l 조회 577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1
4:22 l 조회 18
:) < 이거 진짜 싫다52
4:19 l 조회 1249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