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템포 맞추려고 노력하거든 ?
(왜냐하면 내가 와랅ㅏ 보내버리면 애인은 부담스러울까봐)

[연애중] 애인 디엠 답장이 짧게 , 텀은 길게 와 | 인스티즈

그러다보니 디엠을 이케 하게되는데
애인 아픈디 내가 너무 걱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일까 ?
주변에서 너 너무 걱정이 과하다고
적당히좀 걱정 하라고 얘기를 들어서 좀 줄이는 중이었는데
익들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엠연락이 끝이야? 곧헤어질것처럼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엠 연락이 끝이야 눈물난다 받아들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썸탈때도 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락 그냥 템포맞추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정이없어보임 아무리 아파도 되묻기정돈 할수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애정이 없어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난 노력했어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안친한 동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헤어질 사람들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톡도 안하고 디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카톡은 업무용이라고 친구들이랑은 디엠만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귄지 얼머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인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라고..? 상대방 istp인거 감안해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인팁이랑 3년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인이 맘뜬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한데 헤어질각재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텀도 에바고 너한테 궁금한것도 없어보이고 이유는 솔직히 너가 더 잘느끼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듣고 싶다고 전화하자고 하면 더 악화될라나 아니면 악화될거도 없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인 아닌거같음 애정이 안느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18 8:3012563 0
일상본인표출사주쟁이 궁물178 06.23 23:547425 1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80 10:201841 0
삼성/OnAir 💙🦁 260623 vs LG 경기 달글 🦁💙 - 드디어 왔다!!!!!!!!! 김영웅!!!!!!!!!!.. 4051 06.23 17:3223452 0
KIA/OnAir ❤️🐯260623 기아 달글 | 위닝위닝 ₍ᵔ= o̴̶̷̥᷅ ˕ o̴̶̷̥᷅ =ᵔ₎.. 올러랑 진짜로 이제 올라.. 3556 06.23 17:3718551 0
자취생들아 너네 매달 50만원씩 적금 넣을수있어?2
06.23 22:58 l 조회 20
공기업 인턴했던 친구들중에서 나만 남았다..18
06.23 22:57 l 조회 307
와 마늘먹으면 ㄸ에서 마늘냄새남;;
06.23 22:57 l 조회 5
신발끈예쁘게묶는법 을 검색해서 묶어봣어
06.23 22:57 l 조회 12
롬앤 매트 립스틱도 구순염 잘 생겨?
06.23 22:57 l 조회 7
한국인들 다들 미국으로 이민가고 싶어하는거 아니었어..?9
06.23 22:57 l 조회 89
올림픽공원 아직도 시위함? 왜 안잡음?
06.23 22:57 l 조회 5
헐 지방쿡 얼공 했네3
06.23 22:56 l 조회 472
술마셧는데 항우울제 먹을까말까?2
06.23 22:56 l 조회 25
근데 임신 했다고 말할때 우는 이유가 머야?(가족 말고 친구들)6
06.23 22:56 l 조회 32
다들 남친이랑 한 6년 만나다가 갑자기 미국 장거리가 되면5
06.23 22:56 l 조회 18
각질부각 없는 매트 베이스립 있을까..3
06.23 22:56 l 조회 7
40 피부과익인데 어떤 일본 손님이 하고가신것좀 봐봐 ㄹㅈㄷ 9
06.23 22:55 l 조회 1042
전세에 부정적인 이유가 뭐야? 보통4
06.23 22:55 l 조회 14
진짜 나 자폐증 있나 1
06.23 22:55 l 조회 16
공장 알바 할만해..?ᩚ 하루..5
06.23 22:54 l 조회 27
형부랑 사이 좋아? 나는 번호도 모름5
06.23 22:53 l 조회 29
클럽갈때 쪼리 신으면 입밴임? 4
06.23 22:53 l 조회 40
오피스텔 이사 가는데 수납장 30 주고 맞추는거 너무 비싸? ㅜ6
06.23 22:53 l 조회 106
영어 문장구조 아무리 봐도 습득이 안되는데 어캄ㅋㅋ6
06.23 22:53 l 조회 72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