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템포 맞추려고 노력하거든 ?
(왜냐하면 내가 와랅ㅏ 보내버리면 애인은 부담스러울까봐)

[연애중] 애인 디엠 답장이 짧게 , 텀은 길게 와 | 인스티즈

그러다보니 디엠을 이케 하게되는데
애인 아픈디 내가 너무 걱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일까 ?
주변에서 너 너무 걱정이 과하다고
적당히좀 걱정 하라고 얘기를 들어서 좀 줄이는 중이었는데
익들은 어케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디엠연락이 끝이야? 곧헤어질것처럼 그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엠 연락이 끝이야 눈물난다 받아들여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썸탈때도 저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연락 그냥 템포맞추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정이없어보임 아무리 아파도 되묻기정돈 할수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애정이 없어보여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상대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난 노력했어 확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로 안친한 동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곧 헤어질 사람들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톡도 안하고 디엠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카톡은 업무용이라고 친구들이랑은 디엠만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귄지 얼머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7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인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정도라고..? 상대방 istp인거 감안해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나 인팁이랑 3년사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인이 맘뜬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한데 헤어질각재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텀도 에바고 너한테 궁금한것도 없어보이고 이유는 솔직히 너가 더 잘느끼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목소리 듣고 싶다고 전화하자고 하면 더 악화될라나 아니면 악화될거도 없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인 아닌거같음 애정이 안느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살다보니까 생각보다 외모 별로 안중요한거같단 생각 나만 하니9
11:31 l 조회 74
베이지색 슬랙스 입는 익들 있어?
11:31 l 조회 8
아 휘바 윗집 발망치 미쳤나2
11:31 l 조회 13
오예~^^3
11:31 l 조회 13
장거리커플인데 데이트할때 티셔츠입으면 좀 그렇나5
11:31 l 조회 19
이 글에서 3번째 윗글 쓰니
11:30 l 조회 15
너네 아빠는 늦으면 알아서 데리러와?10
11:30 l 조회 44
나같은 쑥맥?선비 여자 있어?6
11:30 l 조회 28
담배, 전담 신고 개정됐대1
11:30 l 조회 43
소주 주문하는데 클래식 마시자 하면 뭐 말하는 것 같아? 2
11:29 l 조회 27
월드컵 보니까 아무리 기회가 와도 준비가 안 되면 안 된다는 걸 느낌
11:29 l 조회 9
짜장 우동 맛있겠다
11:29 l 조회 3
아이폰 신호음 갔다가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이거 차단이야?
11:28 l 조회 24
잘생긴 사람한텐 관심없어해야 오히려 관심을 끄나봄11
11:28 l 조회 373
유지장치 다시 맞추는데
11:28 l 조회 11
왜 돈코츠우동은 없어?
11:27 l 조회 4
오늘의 테토녀 퇴근식사... 38
11:25 l 조회 1163
인서울 하위권(국숭-광명-) 취업 고민 24
11:25 l 조회 53
내가 찍은 참새를 봐6
11:25 l 조회 171
샹리 할때 그 묵직함 너무 싫어4
11:25 l 조회 11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