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야구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2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이어드펌 얼마 안가겠지…?ㅜ | 인스티즈

[잡담] 레이어드펌 얼마 안가겠지…?ㅜ | 인스티즈

이런스타일인데 20만원 넘더라구… 머리 기장추가까지하면 거의 30만원 될 거 같은뎅 얼마 안가겠지…?ㅜㅠ 저런 느낌 내 추구미인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응 얼마 안가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데기로 도전해봐야하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고데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습해봐야징…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나 3개월이 최대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이면 내 생각보다 더 긴데?!? 난 젤리펌?? 이것도 2주밖에 안가서 ㅣ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에 따라다른가봐 2주밖에 안가면 오래못갈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기해야겠당ㅜㅜ 고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에어랩을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랩 100만원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많이 싸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찾아봐야겟당~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어랩 빡세게말고 밖에 나가면 저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랩 빡세게 말면 완전 꼬불랑 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머리엔 에어랩 지속력 똥망이라... 펌도 유지력 약한 머리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펌 하고 3개월 정도 지나면 저 머리 자연스럽게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좋은 생각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관리 안했더니 한달도 못감ㅋㅋ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관리 잘 안하는 편이라서ㅜ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플 동시접속 안 돼? 1
0:28 l 조회 10
다이어트 계속 실패하는데 어케해?8
0:28 l 조회 25
연애 안하니까 내 존재가치를 모르겠다;;ㅎ18
0:28 l 조회 415
다들 결혼 급해?
0:28 l 조회 14
산리오 최애캐 뭐야?7
0:27 l 조회 52
공무원 월급 언제 들어와? 며칠??3
0:27 l 조회 30
올여름 밤은 진짜 시원하다5
0:25 l 조회 158
소주랑 뭐 섞어먹어?8
0:25 l 조회 22
나 갑자기 너무 열등감 느껴져8
0:25 l 조회 82
보톡스는 원래 마취 안하고 맞아?2
0:25 l 조회 29
하 곧 전남틴 생일ㄹ이라 카톡에 뜸
0:25 l 조회 18
청년미래적금 백수면 신청 못 해?
0:24 l 조회 27
솔로파티 영상 같은거 너무 웃기다1
0:24 l 조회 14
그땐 그냥 지나쳤는데 갑자기 꽁기해지는 내가 넘 싫다ㅜ3
0:24 l 조회 16
진짜 늙은이가 궁금해서그런데 계좌이체만 하는 중고딩들은 왜그런거임?12
0:23 l 조회 450
연봉 38억 받고 국민 욕받이 되기5
0:23 l 조회 36
안산 살기 어때? 자취 말고 정착한다고 할 때2
0:23 l 조회 17
약국 알바 지원해볼까 말까
0:23 l 조회 5
토익 rc 20개 틀리면 380점 정도 받을 수 있어??
0:22 l 조회 9
무뼈닭발에 부라타 치즈 ?2
0:22 l 조회 14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