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이어드펌 얼마 안가겠지…?ㅜ | 인스티즈

[잡담] 레이어드펌 얼마 안가겠지…?ㅜ | 인스티즈

이런스타일인데 20만원 넘더라구… 머리 기장추가까지하면 거의 30만원 될 거 같은뎅 얼마 안가겠지…?ㅜㅠ 저런 느낌 내 추구미인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응 얼마 안가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데기로 도전해봐야하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고데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습해봐야징…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나 3개월이 최대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이면 내 생각보다 더 긴데?!? 난 젤리펌?? 이것도 2주밖에 안가서 ㅣ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에 따라다른가봐 2주밖에 안가면 오래못갈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기해야겠당ㅜㅜ 고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에어랩을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랩 100만원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많이 싸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찾아봐야겟당~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어랩 빡세게말고 밖에 나가면 저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랩 빡세게 말면 완전 꼬불랑 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머리엔 에어랩 지속력 똥망이라... 펌도 유지력 약한 머리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펌 하고 3개월 정도 지나면 저 머리 자연스럽게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좋은 생각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관리 안했더니 한달도 못감ㅋㅋ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관리 잘 안하는 편이라서ㅜ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년에 다녔던 관독 vs 새로운 관독
17:21 l 조회 6
내 네이버 자음별 상위연관검색어
17:21 l 조회 10
머리카락 얼굴에 닿는거 진짜 싫어하는 익 있냐..3
17:20 l 조회 15
난 다른 건 모르겠고 이런 사람들 간호사 추천함1
17:20 l 조회 30
다들 퇴근하고 자기개발해?1
17:20 l 조회 13
엽떡 무슨맛이 젤 맛있어7
17:20 l 조회 36
어떤 분 피드 보고 이 분 확신의 왼얼사네 ㅋㅋ 하면서 보는데
17:20 l 조회 30
근데 마마보이? 가 왜 싫은거야?11
17:19 l 조회 41
공무원 안해도 먹고살길 많겠지?4
17:19 l 조회 26
회사에 ㄹㅈㄷ진상
17:19 l 조회 9
남자 혈육들 원래 화장하면 꼴보기 싫어함?
17:19 l 조회 15
무릎꿇는게 왜 자존심 다 내려놓고 비는 일인지 모르겠음
17:19 l 조회 20
내 나이 서른셋인데 엄마가 나 햄버거 먹는거 보면서19
17:18 l 조회 653 l 추천 2
아는 오빠가 소개팅해달라하면 해줄거야?2
17:18 l 조회 16
나 너무너뮤 도서관에서 일하고시퍼ㅠㅜ8
17:18 l 조회 76
애기엄마익들있어? 애기들 모유수유할때 가슴 아파?2
17:18 l 조회 11
확실히 회사에 아줌마들이 많으면 좋은게
17:18 l 조회 14
프리랜서 3달 배달금액19
17:17 l 조회 749 l 추천 1
볼캡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이 뭐지2
17:17 l 조회 27
자유로운 우리를 봐 자유로워
17:17 l 조회 8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