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레이어드펌 얼마 안가겠지…?ㅜ | 인스티즈

[잡담] 레이어드펌 얼마 안가겠지…?ㅜ | 인스티즈

이런스타일인데 20만원 넘더라구… 머리 기장추가까지하면 거의 30만원 될 거 같은뎅 얼마 안가겠지…?ㅜㅠ 저런 느낌 내 추구미인데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응 얼마 안가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데기로 도전해봐야하나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난 고데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습해봐야징…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나 3개월이 최대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개월이면 내 생각보다 더 긴데?!? 난 젤리펌?? 이것도 2주밖에 안가서 ㅣ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에 따라다른가봐 2주밖에 안가면 오래못갈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기해야겠당ㅜㅜ 고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에어랩을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어랩 100만원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많이 싸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찾아봐야겟당~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어랩 빡세게말고 밖에 나가면 저래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랩 빡세게 말면 완전 꼬불랑 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머리엔 에어랩 지속력 똥망이라... 펌도 유지력 약한 머리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펌 하고 3개월 정도 지나면 저 머리 자연스럽게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이거 좋은 생각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관리 안했더니 한달도 못감ㅋㅋ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관리 잘 안하는 편이라서ㅜ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럽 VS 일본10
15:15 l 조회 22
공시라는 말을 모를 수도 있나6
15:14 l 조회 52
간호사는 공부대충해도 가능해?3
15:14 l 조회 33
인데놀 어때..?7
15:14 l 조회 20
식당 대부분 3~5시 브레이크니까1
15:14 l 조회 7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10
15:13 l 조회 751
가족이랑 놀러 가는데 걍 음식 아무 생각 말고 먹어야지1
15:13 l 조회 13
차라리 광대 큰게 낫겠다;; 1
15:13 l 조회 30
남친 취업선물겸생일선물10
15:13 l 조회 34
병원 50명 지원정도 했는데 4
15:13 l 조회 30
교회 목사랑 권사랑 몇명 와서 현관문 앞에서 왜 기도하는거야?2
15:13 l 조회 12
취업 되긴 하는건가...5
15:12 l 조회 34
한달에 보통 몇 kg 감량하는 게 좋아?4
15:12 l 조회 29
탁상용 선풍기산거 오늘 왔는데 너무귀엽다 미친9
15:12 l 조회 103
[회계익들 도와줘ㅠㅠ] 해외법인 신입 회계 결산12
15:12 l 조회 40
못생긴 연봉 1억 애인과 결혼 vs 진짜 잘생긴 백수애인과 결혼 (내가 먹여살려야 함)8
15:12 l 조회 28
이거 여자가호감있는건가 빈말인가?4
15:12 l 조회 49
보톡스 맞으면 당일만 조심하면 돼??
15:11 l 조회 6
얘들아 업적정리 같은 거 하니??
15:11 l 조회 9
10살 이상 연상이 집 대출금 같이 갚자하면 27
15:11 l 조회 254


처음이전71727374757677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