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T1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에어컨 틀고 창문도 여나
12:59 l 조회 1
헬스 말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뭐가 있을까
12:59 l 조회 1
문방구에 크록스같은 실내화?? 그거 실외에서 신고 다니는 거
12:58 l 조회 3
배민시켯는데 기분 나쁘다.. 내가 이상한건가
12:58 l 조회 3
김치참기름컵밥 vs 오모리김치찌개라면 vs 기타
12:58 l 조회 2
알바 면접 후드집업 에바지
12:58 l 조회 2
원래 공장에서 만만하고 그러면
12:58 l 조회 5
스케줄 직장인인데 투잡 가능하려나....
12:58 l 조회 7
아 진짜 엄마 개빡쳐서 개빡쳐
12:57 l 조회 6
쿠팡 모집안내 문자오면 거의 확정인가??
12:57 l 조회 7
피자스쿨이랑 불닭 같이 먹고 싶음...
12:57 l 조회 6
32강 가능성 꽤있어 좀전에 스페인이 이겨서4
12:57 l 조회 28
오늘 후드티입으면 더울라나?
12:57 l 조회 13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2
12:56 l 조회 12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4
12:56 l 조회 34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4
12:56 l 조회 47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1
12:55 l 조회 11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3
12:55 l 조회 12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2
12:54 l 조회 29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2
12:5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