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9살 대졸 공기업 신입 어떻게 생각해4
9:16 l 조회 22
머리 잘아는익있어? 금욜에 뿌리매직펌햇는데 오늘 뿌염해도되나4
9:16 l 조회 6
갤25에 배터리 폭발소식이 있네2
9:16 l 조회 18
화장 안하면 피부 진짜 개저질인 사람 있어?
9:16 l 조회 13
나랑 내 친구 이모티콘 온도 차이 짱 웃기다ㅋㅋㅋㅋ
9:16 l 조회 16
한국, 외국에서 먹히는 외모 좀 다른듯1
9:16 l 조회 33
현대차 걍 손절할까?81
9:16 l 조회 617
아 아침부터 할일 없나 왤케 성별 갈라치기 못해서 안달이야
9:15 l 조회 6
남자들 기프티콘 선물 뭐 줘야해??4
9:15 l 조회 13
홀터넥 나시 입을따 브라자 머입어1
9:15 l 조회 19
현 직장 3개월 다녔는데 환승이직 면접볼때
9:14 l 조회 19
주식으로 이익만 본 사람 없지..???5
9:14 l 조회 148
근육 없다가 생기면 몸이 달라진게 느껴져?3
9:13 l 조회 12
그냥 외워 하닉 스퀘어는 사면 오른다 ㅇㅇ
9:13 l 조회 81
인티가 몇년 사이에 좀 여시처럼 되긴 했어6
9:13 l 조회 32
피임약 먹어도 생리전 증후군 있어?4
9:13 l 조회 13
와 방금 내인생 최대 웬만한 트림보다 큰 방귀뀜.. 1
9:13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가입 되엇는지 확인은 어캐 해?
9:13 l 조회 9
의사가 ai 대체되려면 몇년 걸릴거같음?3
9:13 l 조회 15
etf는 뭐 사야해? 제일 안정적인거로..1
9:12 l 조회 21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