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럼프 미 쳣네7
4:54 l 조회 259
오버워치 첨해보는데 재밌다
4:50 l 조회 19
예쁨의 정석=정석미인인가?1
4:47 l 조회 27
내 친구 바람피고 나한테 하소연 했는데 결국 손절함
4:46 l 조회 41
개백수한량인데 지금 시간에 배달시켜먹어도 되나요1
4:43 l 조회 20
남익들은 딱붙는 거 입어? 아님.아빠 사각팬티 입어??4
4:39 l 조회 45
명치쪽이 아픙건뭐야? 위내시걍받고왔는데 새벽에 너무아파.. 1
4:37 l 조회 21
연애할때 불탄다는게 뭐야1
4:35 l 조회 104
기초수급자 조건되는지 알려면 어디에 전화해야돼?
4:35 l 조회 15
연애는 하고 싶은데 연락이 귀찮아1
4:32 l 조회 43
톤다운 망함 ㅋㅋㅋㅋ ㅠㅠ 하 ,,,,,,
4:32 l 조회 11
공황익들 언제 어디서 터져??2
4:30 l 조회 31
조상이 이어준 인연이래8
4:27 l 조회 107
이 문자가 뭐가 문제야?3
4:26 l 조회 21
아니 여단오 스레드글들 고소하면 안되나..
4:25 l 조회 23
제이닭 닭가슴살이나 닭안심 먹어본 사람?
4:24 l 조회 5
진짜 이런 일이 있을수가 있나 14
4:22 l 조회 187
바람핀 사람은 또핀다19
4:19 l 조회 355
이 시간에 이런 거 자제하려고 했는데 40 5
4:18 l 조회 532
우울증 지독하다10
4:16 l 조회 282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