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여름에 긴머리 자를까고민 머리카락도상하고6
06.24 17:26 l 조회 17
저녁 조기매운탕vs냉짬뽕6
06.24 17:26 l 조회 18
맨날 라면만 먹으면3
06.24 17:26 l 조회 15
옷 브랜드만 입는 사람 있냐5
06.24 17:26 l 조회 18
직장인들아 너네도 회사에서 똥싸? 3
06.24 17:26 l 조회 21
회사가면 보통 학벌순으로 일 잘해..?31
06.24 17:26 l 조회 381
다들 모임활동같은거해?1
06.24 17:25 l 조회 13
면접 망한 거 어케 극복함?1
06.24 17:25 l 조회 31
본인표출얘들아 신전떡볶이한테 답변 받았는데 내가 이상한건가...? 4
06.24 17:25 l 조회 33
일본 사는 익? 일본 질문 급해 2
06.24 17:24 l 조회 19
하닉 개고민되네17
06.24 17:24 l 조회 812
전남친 집으로 주문한 택배 까먹고잇엇는데 도착한대3
06.24 17:24 l 조회 16
언재부턴가 인스타스토리에
06.24 17:24 l 조회 19
12살때부터 아줌마소리 들었어 질문받을게4
06.24 17:24 l 조회 37
다이어트 중인데 타코야끼 시캬 말아..?1
06.24 17:23 l 조회 14
다이소...바구니 한번 쳐다봤다가 얼굴 쳐다봤다가
06.24 17:23 l 조회 7
워터밤 그 그린존 옐로우존 그 존마다 갈수잇는게 달라?? 1
06.24 17:23 l 조회 6
대표가 열심히 일하는거 보기 좋다고 어깨 주무르는거... 성추행 맞지3
06.24 17:23 l 조회 23
남혐 여혐 하는 애들이 찐 남미새 여미새인듯1
06.24 17:23 l 조회 12
구썸남 키 178 얼굴 평범못생인데 여자만나기 쉬울까...7
06.24 17:22 l 조회 21


처음이전1711721731741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