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한국에서는 인기없음 외국에서만 대쉬받음2
06.27 13:05 l 조회 17
27살인데 3,500만원 모았다가 1,500 탕진함 ㅎ ㅠ 12
06.27 13:05 l 조회 485
강아지들도 백화점 좋아해?8
06.27 13:04 l 조회 298
눈커지는 보톡스 맞고 왔다
06.27 13:04 l 조회 13
20인치 캐리어 택시 뒷좌석에 넣고 타도 댐..?1
06.27 13:04 l 조회 11
퇴사와 동시에 독립 시작한 익 있어?
06.27 13:04 l 조회 19
썸 여러명 타는거 허용되는거면1
06.27 13:03 l 조회 27
자기연민오지는 남자는 만나느기 아닌듯1
06.27 13:03 l 조회 18
외국에도 대학교에 항공과 같은거 있어?2
06.27 13:03 l 조회 12
편순이들 긴급소환4
06.27 13:02 l 조회 30
일요일 밤 12시 전이면
06.27 13:02 l 조회 3
ㅈㅂ 봐줘! 시간 갖자고 전화로 말했는데 만나서 말해야해?? 1
06.27 13:02 l 조회 8
축의금 50내는건 얼마나 친한거야?4
06.27 13:01 l 조회 44
알바 30분 전에 도착하는 거 에바야?6
06.27 13:01 l 조회 34
갤탭 s11 울트라 쓰는익있어?? 스타노트 어플 안돼..?
06.27 13:00 l 조회 5
콰삭킹 별로였던 사람?8
06.27 13:00 l 조회 15
후천적으로 마른애들이나 골골대지 선천적으로 마른사람들은 하나도 안힘들다고 5
06.27 13:00 l 조회 40 l 추천 1
목짧은 익들아 너네 단발이 찰떡임?2
06.27 13:00 l 조회 23
나만 에어컨 틀고 창문도 여나6
06.27 12:59 l 조회 49
헬스 말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뭐가 있을까3
06.27 12:59 l 조회 28


처음이전1711721731741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