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2강 가능성 꽤있어 좀전에 스페인이 이겨서16
06.27 12:57 l 조회 619
오늘 후드티입으면 더울라나?
06.27 12:57 l 조회 19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2
06.27 12:56 l 조회 19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34
06.27 12:56 l 조회 1147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1
06.27 12:55 l 조회 15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3
06.27 12:55 l 조회 19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7
06.27 12:54 l 조회 187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4
06.27 12:54 l 조회 167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6
06.27 12:54 l 조회 136
와 피자사왔는데 개맛없다 진짜..
06.27 12:53 l 조회 38
15키로차이로 얼굴크기 엄청 다를수가 있어?6
06.27 12:53 l 조회 37
돈 없는데 쿠팡가긴 무섭다... 17
06.27 12:52 l 조회 301
명란바게트 먹구싶다..4
06.27 12:52 l 조회 22
카페에 짐두고 고해성사 보러 갔다와도돼?
06.27 12:51 l 조회 19
냉동실 가장 깊은 곳에 숨어있던 고등어 5마리 2년 됐음 먹말?7
06.27 12:51 l 조회 193
마운자로로 20키로 뺀 친구한테 마운자로 언제 끊냐 운동은 안하냐 물어보는 거17
06.27 12:51 l 조회 440
에바 지히철 옆자리 아저씨
06.27 12:51 l 조회 14
어렸을때 선생님한테 혼난거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 맺힘2
06.27 12:51 l 조회 20
정보/소식 환율이 100% 이재명 책임인 이유12
06.27 12:50 l 조회 349 l 추천 1
월요일 주식 떨어질까34
06.27 12:50 l 조회 524


처음이전2412422432442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