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FC서울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의금2
11:07 l 조회 8
황올교촌이 1등상이라면 2등상 치킨 브랜드 추천 좀1
11:06 l 조회 4
다이어트할때 왜 견과류 먹는지 이제 깨달음
11:06 l 조회 12
중국 털파리를 왜 러브버그라고 하는거야?7
11:05 l 조회 193
남녀 갈라칠게 아니라 경찰은 그냥 개인의 능력이야2
11:05 l 조회 29
28살 신입 남자입니다 궁금한거 물어보세요!10
11:05 l 조회 25
왜 취업 안되는 분야 전공했을까2
11:05 l 조회 18
향수 안갖고 다니는 익들은, 집에서 나가기전에 몇뿜해?3
11:05 l 조회 13
가슴이 아픈데 이거 생리전 증상 맞지?
11:05 l 조회 5
가슴 진짜 없는애들아 뽕브라 추천좀 …
11:05 l 조회 5
선물 주면 인증샷 보내주는 애들 너무 귀여움2
11:05 l 조회 14
다이소 유청분리기 써본사람
11:04 l 조회 4
얘들아 도쿄 7월 중순 항공 27이면 갈말갈말1
11:04 l 조회 16
와 대구 왜캐 추워4
11:04 l 조회 20
솔탑 들어가는거 어때??1
11:04 l 조회 8
마운자로 뭐가 더 싸?
11:03 l 조회 16
와 PT 진짜 접촉 많이 한다41
11:03 l 조회 1111
ㅠㅠ 핸드폰 샀는데 방금 바닥에 박스 던지는 소리 들림5
11:03 l 조회 82
복근운동 초기때 다음날 배땡기는거 정상?1
11:03 l 조회 10
워시타워 잘 아는사람?9
11:01 l 조회 99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