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34 8:3088319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16 10:2069982 5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42 12:4760017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17:4717151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17:3315210 1
카카오에 주식넣는거 어떻게 생각해21
06.23 00:30 l 조회 158
취준하면서 6월 동안 서류를 하나도 안 썼다는 사실이 안 믿긴다 19
06.23 00:29 l 조회 435
빅테크들이 목숨걸고 ai에 올인하는 실제 이유1
06.23 00:29 l 조회 52
친구네 김치 극찬 일화 후기 알고 싶다ㅠㅋㅋㅋ2
06.23 00:29 l 조회 60
클럽 혼자 가도 괜찮낭?
06.23 00:29 l 조회 8
우리 부모님만 재테크에 ㄹㅇ 관심없나26
06.23 00:28 l 조회 342
노트북 15년 사용했는데2
06.23 00:28 l 조회 17
미래 스포당하고 싶다 2
06.23 00:28 l 조회 22
21살이 혼자 여행간다고 하면 허락안해주겠지..17
06.23 00:28 l 조회 45
고3인데 진지하게 자퇴 고민중이야 6
06.23 00:28 l 조회 20
아빠 지인찬스로 쉽게 취업할 수 있다면 할 거야? 2
06.23 00:28 l 조회 30
가루쿡? 갸루쿡?1
06.23 00:27 l 조회 9
나는 걍 주식 현타는 안 오고 내 노력 없이 이런 돈을 벌 수 잇다는 거에 감사함ㅋㅋㅋㅋ
06.23 00:27 l 조회 14
익들아 남친말고 다른 남자가 출근길에 태워주면 얻어타?5
06.23 00:27 l 조회 24
지금이 스페이스 x 구매할 타이밍이야1
06.23 00:27 l 조회 33
갑자기 남자가 휴대폰 많이 보고 피식 웃으면1
06.23 00:27 l 조회 22
개쫄보 지수투자자 수익 보고갈래?...3
06.23 00:26 l 조회 97
나 하닉 평단 8만원인 사람 봤는데9
06.23 00:26 l 조회 564
외국 회계학 석사 준비중인데 대학원 가서 뭐하는거지..????
06.23 00:26 l 조회 9
나 맥북밖에 없는데 컴활따기 힘둘어??1
06.23 00:26 l 조회 23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