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나 안사랑하나5
06.25 04:47 l 조회 76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1
06.25 04:46 l 조회 47
미용실에서 단발 숱을 너무많이쳐서 반토막됨2
06.25 04:45 l 조회 32
내가 스크랩한거 인티에서 어캐봐?1
06.25 04:44 l 조회 7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8
06.25 04:43 l 조회 130
냉장실에 일주일동안 놔둔 마라샹궈 버려야할까…?3
06.25 04:40 l 조회 115
농협 너 뭐해10
06.25 04:38 l 조회 161 l 추천 1
근로장려금 예상보다 3분의 1 받음 미쳤나9
06.25 04:37 l 조회 305
sns 쏙모팩
06.25 04:37 l 조회 8
아으 추워
06.25 04:35 l 조회 12
시험 끝나고 보자고했으면서 끝나서 날짜 잡으려니깐 답장 안 하네6
06.25 04:35 l 조회 41
동거한 경험 있는 애들 나중에 밝히지도 않던데 뭐11
06.25 04:34 l 조회 226 l 추천 1
좀 큰 시험앞두고 공부안하고있는데 혼내줘1
06.25 04:33 l 조회 15
너네 현실에서 야르라는 말 씀?19
06.25 04:30 l 조회 195
혹시 간호사하다가 공무원하는데 간호직 아닌사람있어???
06.25 04:29 l 조회 23
신발 뭐가 맞는거지2
06.25 04:29 l 조회 17
천식 ㄹㅇ 고통스럽네 숨쉬는게6
06.25 04:27 l 조회 62
술담배가 노화 직빵이구나10
06.25 04:26 l 조회 226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4
06.25 04:25 l 조회 23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1
06.25 04:25 l 조회 49


처음이전54154254354454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