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턱이 작거나 짧아서 턱살 많아보이는 애들아...........4
06.25 22:35 l 조회 94
홈트 해본 익들아 효과 있었던 홈트 있어?15
06.25 22:34 l 조회 48
자연분만 VS 제왕절개9
06.25 22:34 l 조회 34
상대방이 20대초반이나 20대인데 1n살 차이나는 결혼한거보면10
06.25 22:34 l 조회 46
회식이었다면 말이라도 하지..
06.25 22:34 l 조회 13
카프리팬츠 고민했던 시간이 후회될 정도로 잘 입고 다님4
06.25 22:34 l 조회 215
부모님한테 반도체 사업 물려받고 분당 살면 찐부자 맞지??2
06.25 22:34 l 조회 24
아이패드 있는 익들 사용 빈도 어때3
06.25 22:34 l 조회 37
아침에 일어났을 때 상쾌한거 아니면 문제 있다는거 진짜야?8
06.25 22:34 l 조회 22
선재업고 튀어 뭐임??2
06.25 22:33 l 조회 42
여자 예쁜 나이가 10대후반 20대극초반이라는거 어떻게 생각해?12
06.25 22:33 l 조회 45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42
06.25 22:33 l 조회 1514
와우 공부 끗
06.25 22:33 l 조회 21
애인 선물로 삼성 버즈 프로 ㄱㅊ?6
06.25 22:32 l 조회 12
와 확실히 애플 보안이 좋은건가??? 티빙 안털렸네 1
06.25 22:32 l 조회 56
월 200받는데 주식에만 500투자하는게 맞는걸까..8
06.25 22:32 l 조회 356
얼굴 예뿌면 알바 잘 뽑힘….?13
06.25 22:32 l 조회 235
월급 200 초반 익들아 저축 혹시 어떻게 해??
06.25 22:32 l 조회 7
혹쉬 여권이랑 신분증 사진 같은거쓸수있어?2
06.25 22:31 l 조회 20
파인애플 얼린거 맛있을까?1
06.25 22:31 l 조회 9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