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ㅜ 남자친구 생일선뮬인데,,노캔 차이가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무조건 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쟈?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로 쓰는익인데 프로가 진짜 진국임
노캔이 대박이야 ㅠㅠㅠㅠ 버즈나 헤드셋 등 노캔 되는 다른 제품들도 써봤는데 에어팟 프로는 혁명이라고 단언함.
그래서 에어팟4 살 거면 그냥 아예 다른걸 사는거 권장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래?ㅜㅜㅜ아 나는 프로2나 에어4노캔이라 같을쥴알앗는데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에어4도 노캔이구나! 없는건줄 알았어 그 제품은 내가 안 써봐서 차이는 잘 모르겠지만
버즈 시리즈 두 번 다 노캔으로 썼었는데 그것만 쓰면 딱히 불편한거 못 느끼다가, 에어팟 프로로 넘어오니까 아.. 그동안 썼던건 노캔이 아니라 그런 척 했던거구나^^를 깨달음

그래서 개인적으로 가격 차이도 얼마 안 나는데 차라리 그 돈으로 프로 사구
만약에 선물가격대로 안 맞는 것 같으면 차라리 지갑이나 다른 제품이 나을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익인이 댓글로 프로2로 결정햇서 너무고마어 자세하게써조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닥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이번에 프로 샀는데 진짜 신세계야 !! 그 전엔 노캔없는거 샀거든.. 특히 운동하면 프로 완전 추천 달리기해도 귀에서 안빠져서 좋더라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잘못을 해도 마지막엔 남친이 날 달래주면 좋겠어 7
06.27 19:27 l 조회 29
팔뚝살 보톡스 맞을까..3
06.27 19:27 l 조회 16
마운자로 맞은지 하루 좀 넘었는데 운동 너무하기싫어.,..
06.27 19:27 l 조회 20
가드름 박멸 어케해? 여름이라 올라온것같은데11
06.27 19:27 l 조회 15
귀 뚫은지 몇년이 됐는데 이틀만 안해도 막히려고하네 3
06.27 19:27 l 조회 7
난 본가에 있는게 더 스트레스 받아
06.27 19:27 l 조회 11
20대인데 데미안 안읽어봤으면 무식해? 2
06.27 19:27 l 조회 14
계약직인데 정규직 전환 가능이라고 써있으면 11
06.27 19:26 l 조회 33
아 여름 휴가 어디가냐
06.27 19:26 l 조회 15
비트코인 1억 깨졌구나4
06.27 19:26 l 조회 207
월급이 지급되는 은행이 변경되었는데...체카 다시 신청하는게 나으려나..1
06.27 19:26 l 조회 5
동묘 말랑이들이 더 싸??
06.27 19:26 l 조회 4
학세권 살면서 학교 소음민원 넣는 사람들은4
06.27 19:26 l 조회 7
간호학과 다니는데 태움 꿈나무들 많음27
06.27 19:25 l 조회 639
싸울때 사람미치게 하는 화법이 있어?
06.27 19:25 l 조회 12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4
06.27 19:24 l 조회 37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1
06.27 19:24 l 조회 24
에 찰스엔터 나무위키보는데 진짜 미국 복수국적이야????11
06.27 19:24 l 조회 1398
변비없는애들아 너네 물많이마셔?35
06.27 19:24 l 조회 65
아이브로우 이제 슬슬 떨어갈 때라 새로 사려고 했는데
06.27 19:24 l 조회 11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