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고 일어난 후부터 지금까지 어지러웠다 괜찮았다 난리부르스야 자세 바꿀 때 더 심해지고 코끼리코 돈것처럼 살짯 빙글빙글하다가 괜찮아지고 이래 ..
속안좋고 이러진 않은데 이거도 이석증이야?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자고 일어난 후부터 지금까지 어지러웠다 괜찮았다 난리부르스야 자세 바꿀 때 더 심해지고 코끼리코 돈것처럼 살짯 빙글빙글하다가 괜찮아지고 이래 .. 속안좋고 이러진 않은데 이거도 이석증이야?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