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4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7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신분증 검사하는데 왜 짜증이약 젊어 보이고 좋은 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바일 신분증 뒀다가 국 끓여먹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분증은 밖에 나갈땐 걍 무조건 소지해야지…. 게다가 신분증 필요한 품목 사면서 왜 짜증이야 후려버릴라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원하게 공감해줘서 싹 내려갓어 고마워 따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20대후반되니까 오히려 신분증 검사하면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젊어보이자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나도 20후반인데 항상 기대에 찬 눈빛으로 신분증 들고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항상 가져가는데 검사 안해서 서운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바일 신분증 개편한데
이거 왜 안 하지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검사는 괜찮은데 27살에 없어서 빠꾸먹으니까 얼타긴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트에서 맥주 못산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분증 꺼내긴 귀찮긴한데 보여달라하면 순순히 보여줘여지 확마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대든 30대든 신분증은 필수같음 요즘은.... 30후 40 넘어갔고 누가봐도 으른인데 하면 귀찮아서 짜증낼 순 있어도 20후면 검사 할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보여달라하면 보여주면되지 짜증은 왜낸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모바일 해놓으니까 편하든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본인이 없는거면서 짜증은 왜내는거임? 나도 편의점 하는데 이럴 때마다 진짜 이해가 안가 ,, 갖고다니면 되잖아 모바일도 잘 되어있구만 요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없어서 물건 못 사거나 그래도 기분좋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바일 신분증도 있는데 좀 미리하지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28살인데 모바일신분증도 해놔서 검사는 아무상관없는데 검사하고도 못믿는 사람들 보면 너무너무 어이가없음........ 아닌거같은데~ 어려보이는데 28살이라고? 하는사람도있고 진짜 고개 기웃거리면서 쓰읍 이러면서 주는 사람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즘 편의점엔 그 패스인가 뭔가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모바일신분증때문에 안 챙겨다니는데 점검한다고 어플 안되면 짜증나긴하더라ㅋ쿠ㅜ 근데 그래도 직원한테 짜증을 왜 내냐 안 챙긴 자신한테 화내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3들도 팀워크가 안 맞는거같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0:49 l 조회 16
나진짜 축알못인거 맞는데 왜 다들 안움직여..??1
06.25 10:49 l 조회 125
축구보니까 피지컬이 걍 압도적이네 남아공이1
06.25 10:49 l 조회 20
점심에 바쁘셔서 식사 못하시는 과장님 계시는데 뭐 사다드릴까!! 6
06.25 10:49 l 조회 18
황희찬이랑 이강인 개불쌍해 죽겠네
06.25 10:49 l 조회 40
걍 한국 국대는 축구 뿐만 아니어도 멘탈 준나 약함
06.25 10:49 l 조회 22
피부과 ㄱ ㅐ가튼곳이 왜이리 많지
06.25 10:49 l 조회 18
은행에서 모바일 신분증 가능해??3
06.25 10:48 l 조회 26
선수들 너무 잘 쉬고들 왔냐ㅋㅋㅋ
06.25 10:48 l 조회 17
햄버거 만드는 알바 어려울까???9
06.25 10:48 l 조회 27
야구 잘알들아!! 질문 잏어!!!7
06.25 10:48 l 조회 48
걍 후반에 손흥민 이재성 조규성 다넣어라1
06.25 10:47 l 조회 243
쿠팡이츠 기사는 바로 잡히는데
06.25 10:47 l 조회 16
근장 역대급 많이 받았다2
06.25 10:47 l 조회 44
뭐햇다고 벌써 전반 40 임ㅌㅋㅋㅋㅋ
06.25 10:47 l 조회 9
설영우는 왜잇는거냐
06.25 10:47 l 조회 17
후반에 흥민 재성 넣을까??
06.25 10:47 l 조회 9
이 실력으로 일본만날 생각한거임?3
06.25 10:47 l 조회 68
취준 정병올때 어떻게 했어?7
06.25 10:47 l 조회 65
화장실 다녀올테니깐 한골 넣어놔라
06.25 10:47 l 조회 6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