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기대도 나 혼자, 실망도 나 혼자, 책임도 나 혼자 지는거라 뭔가 더 외로워ㅠ
대표 사진
익인2
하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근데 부모님한테 말하면 부모님도 같이 기대하고 같이 실망해서 2배로 힘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으어 집에서 실거미 나왔는디5
06.24 21:09 l 조회 39
카프리팬츠 운동화에는 안어울려?5
06.24 21:09 l 조회 19
둘 중에 모하까.... 골라주라...4
06.24 21:09 l 조회 47
서울시 최초의 통합 수장고가 새로 생겼는데 어디에 있게~
06.24 21:09 l 조회 18
남친이 나 피티 받겠다는거 말리는데3
06.24 21:08 l 조회 44
셋로그 우리나라꺼 아니야?2
06.24 21:08 l 조회 34
회사 지원할 때 만나이 써 연나이 써 ?
06.24 21:08 l 조회 18
요즘도 배달기사가 치킨빼먹어?5
06.24 21:08 l 조회 108
중국털파리 진짜 극혐이네..
06.24 21:08 l 조회 6
명랑핫도그 혼자 먹을건데 배달 어케 시켜2
06.24 21:08 l 조회 12
아니 쌀을 냉장보관해도 벌레가 생기면 우째야하냐8
06.24 21:08 l 조회 21
근로장려금 나만 아직 검토중이야..? 15
06.24 21:07 l 조회 586
우리 회사 낼 오전에 일안하고 다같이 축구볼거래3
06.24 21:07 l 조회 32
아 황치즈칩 먹고싶은데 다른 과자랑 묶여있어14
06.24 21:07 l 조회 1014
이번주 시험인데 진짜 미치겠다
06.24 21:06 l 조회 4
스탠리 텀블러 둘 중 뭐살까? 8
06.24 21:06 l 조회 172
매장직 신입 30대도 가능한가효오 ...
06.24 21:06 l 조회 8
회사에서 월드컵 나처럼 보는 사람있어?2
06.24 21:05 l 조회 52
엽떡 뭘로 먹을까ㅠㅠㅠㅠ2
06.24 21:05 l 조회 26
인티 새삼 모솔정말 많다22
06.24 21:04 l 조회 576


처음이전5315325335345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