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다른 사람들은 이렇게 안 산다고….?? 싶은데 이게 예민한 기질이라니 너무 소름돋음 다들 나처럼 안 사는 구나 개편하겠다 싶고 
나는 귀가 너무 예민해서 층간소음이 죽고싶을만큼 싫거든….근데 가족들은 걍 그러려니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그거 병원가서 진단받아봐
HSP 알게된 사람들 다 자기 HSP같다는 소리함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적립식으로 사는 익들 있어?
06.25 08:29 l 조회 14
까먹고 브라자 안 차고 왔다…
06.25 08:28 l 조회 22
급여가 원래 들어오던 시간에 안들어와..
06.25 08:28 l 조회 10
아니 주 식 얘기 필터링 거니까 읽을 글이 없누 2
06.25 08:28 l 조회 22
취준할때 고정 알바 하는게 나은가..?2
06.25 08:27 l 조회 44
서울 가는게 맞을까?8
06.25 08:26 l 조회 73
삼전을 살까 스퀘어 소수점으러 살까4
06.25 08:26 l 조회 156
하닉 1주 있음 청년이라 슬프다 1
06.25 08:26 l 조회 67
하닉 아직 평단 안 온 사람있어?
06.25 08:25 l 조회 38
익들 첫 연차 언제부터 썼어??1
06.25 08:25 l 조회 24
섬유유연제 버넬 여기서 추천 받은 건데 향 좋다2
06.25 08:24 l 조회 29
어제 줍지1
06.25 08:24 l 조회 49
아싸 살빠졋다 ㅠㅠㅠㅠㅠㅠ
06.25 08:24 l 조회 14
청년도약계좌 갈아타기 빨리 하고싶어요....4
06.25 08:23 l 조회 86
샤갈 엘베 만원이면 마지막에 탄 사람이 쳐내려야지 2
06.25 08:23 l 조회 34
주식 5마넌 사서 2500원 수익 봤어6
06.25 08:22 l 조회 330
서울익들 버스문에 끼인적있어?2
06.25 08:21 l 조회 15
아 지하철 사람 왜이렇게많아
06.25 08:21 l 조회 17
아니나 장려금 신청한적이 없는데 돈 들어왓어
06.25 08:21 l 조회 23
메가커피 해장음료 추천해줄사람3
06.25 08:20 l 조회 28


처음이전5365375385395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