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꼭 필요한 서류가 있는데 나한테 이메일로 보내놓든 프린트해서 회사에 두든 했어야 했는데 지가 까먹고 안 했으면 와서 보내주든가 컴퓨터 비번 알려줘서 현장에서 바로 뽑게 하든가 해야되는 거 아님? 다 싫으면 뭐 어쩌자고 현장은 뭐 어떡하라고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꼭 필요한 서류가 있는데 나한테 이메일로 보내놓든 프린트해서 회사에 두든 했어야 했는데 지가 까먹고 안 했으면 와서 보내주든가 컴퓨터 비번 알려줘서 현장에서 바로 뽑게 하든가 해야되는 거 아님? 다 싫으면 뭐 어쩌자고 현장은 뭐 어떡하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