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우리과 휴학 거의 무조건 1~2년씩 하는 과인데
25학번 입장에서 19학번 보면 어때…?
조교같아…?ㅎ
인사하고 말걸면 싫어….???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새내기 때 13학번 보면 어땠는지 생각하면 알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과가 나 새내기 때까지 군기가 심했는데 코로나 지나고 아예 없어져서 요즘 분위기랑 같을지 모르겠아ㅠㅠㅠ 나 새내기때는 17학번도 무서웠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우리는 대형과라 선후배는 물론 동기들끼리도 서로 존재도 모르고 무조건 하는 휴학 같은 거 없어서 너랑은 상황이 많이 다르겠지만... 나 새내기 때 6학번 높은 선배들 만나면 굉장히 어려웠을 듯 만나 본 적도 없음 4학번 위까지는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편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그럼 입닫고 조용히 가야겠다… 고마워 흑흑ㅠ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예상 금액 그대로 나와??!?!2
06.24 18:44 l 조회 181
하닉이아니라 삼전삿어야했나1
06.24 18:44 l 조회 312
우할매 당면만두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다
06.24 18:44 l 조회 7
하닉 마감 전에 1주만 사야지6
06.24 18:44 l 조회 439
닭강정 먹을까 뿌링클 먹을까6
06.24 18:44 l 조회 29
와 오늘 너무 추워ㅠ
06.24 18:43 l 조회 11
치아 방치하다가 충치치료에만 200 든대
06.24 18:43 l 조회 33
난 왜 친구가 좀만 딱딱하게 하면 멀어질까봐 무서울까ㅠ
06.24 18:43 l 조회 10
내 가슴 좋아하는 남자 만나고 싶다 1
06.24 18:43 l 조회 49
은근 나라에서 돈주는거 많지않아?2
06.24 18:42 l 조회 69
크로스핏 화장하고 가면 이상해....?1
06.24 18:42 l 조회 14
찐친이 이러면 서운할 것 같아?8
06.24 18:41 l 조회 46
우리 오빠 이혼한대...30
06.24 18:41 l 조회 1891
아니 당근 안 할 거면 안 한다고 답 해주는 게 어렵나...
06.24 18:41 l 조회 6
내일 점심도시락 김치볶음밥 vs 계란카레1
06.24 18:40 l 조회 7
룩트 그릭요거트 먹어본사람!!!
06.24 18:40 l 조회 6
알바 단정하게 가야되는데 폴로 카라티 ㄱㅊ음??3
06.24 18:40 l 조회 12
백화점 웨딩링 보는가 몇시간 잡아야돼?
06.24 18:40 l 조회 8
본인표출파마했는데 고데기 해도 돼??ㅠㅠ2
06.24 18:39 l 조회 28
생리통 있을땐 어디에 침맞아?
06.24 18:39 l 조회 7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