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0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처음 시작할때 리딩방?이란데 잘못 들어갔다가 코로나 터지고 방장은 도망가고 -90% 찍어서 구경만 하고 있는데 일단 조금 이상하다 싶은거는 1~10주만 소량만 넣은 상태라 그냥 인생공부했다 치고 있거든. 그런데 이번에 죽은 주식중 하나가 대표가 바뀌었다는 뉴스가 떴는데 아예 잔숨도 끊어주겠다는걸까? 아님 희망이 되는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어케 바뀐거냐에따라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좋은 소식은 아니구나.. 고마워 예전에 뭐땜에 크게 떨어졌었는데 한번 2,3주만 넣어봐야겠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러게 하닉 걍 팔지ㅎㅎ5
06.26 13:57 l 조회 82
32강 못갈수도 잇나보네
06.26 13:57 l 조회 12
뷰티디바이스 써 본 사람…4
06.26 13:56 l 조회 15
갤럭시 울트라 너무 무거워서 폰 바꾸고싶다...2
06.26 13:56 l 조회 28
하닉 내생각엔 지금이 300가기전16
06.26 13:56 l 조회 1308
산책축구가 전술인거야 선수 기량문제야?
06.26 13:56 l 조회 4
인생 진짜 길고 긴 시간동안 안 풀려본 사람 있어?3
06.26 13:56 l 조회 33
단무지나 치킨무 국물 왜 빼는거야?10
06.26 13:55 l 조회 99
화장품 이 정도면 괜찮을까? 6
06.26 13:55 l 조회 11
하닉 1주 vs 삼전 8주9
06.26 13:55 l 조회 559
진짜 nf nt 차이 크구나2
06.26 13:55 l 조회 30
gtq 포토샵 1급 시험 봤었던 익드라 70점이상이어야 합격이잖아
06.26 13:55 l 조회 9
중국인들은 체구가 얼마나 작은거야? 2
06.26 13:55 l 조회 23
2달 뒤에 이사인데 학원을 등록할지 고민이야
06.26 13:55 l 조회 8
파데프리템 추천좀 ㅜ
06.26 13:54 l 조회 5
인사팀이나 면접 봐본 익 있어???????4
06.26 13:54 l 조회 40
하닉으로 징징대지마
06.26 13:54 l 조회 97
여수에서 일본 가는거 왜케 힘듦...?1
06.26 13:53 l 조회 22
와 초보양 비비 너무 좋네2
06.26 13:53 l 조회 28
건설업계 이정도 조건이면 신입들 오겠나22
06.26 13:53 l 조회 36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