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지원 안받고 알바 해서 모든걸 내가 해결해 
1. 스카는11만원 사물함하면+만원 길건너 집앞5분
2. 도서관은 집앞 대학교 도서관인데 15분 언덕길 걸어아해
대학교는 집앞인데 학교가 넓다 보니 도서관이 언덕 끝에 있움 ㅜ
알바 7시간 하는데 스카비로 반이나가니까 좀 힘들더라고 그래서 왔닥갔다 좀 힘들어도 도서관에서 할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할까?
아니면 그냥 다른걸 덜 쓰고 스카는 계속 다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랑 되게 비슷한 상황인데 도서관 가기까지 시간 좀더 걸렸어서(20분~30분) 스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돈 들더라도 스카가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일단 가깝고 난 스카에 푸드룸+냉장고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 쉬운게 제일 큰 메리트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경 작은 자연스러운 렌즈 추천ㅠㅠㅠ
06.23 15:39 l 조회 5
삼전 지금이 기회일까...
06.23 15:38 l 조회 24
난 하닉 400 찍을 것 같아서 지금 떨어져도 아무 생각이 없음
06.23 15:38 l 조회 37
청년미래적금 다시 3년 채워야하는게 헬이네
06.23 15:38 l 조회 35
회사 상사랑 사적인 얘기 많이해?? 2
06.23 15:38 l 조회 23
크아가 멸망하고 다시 카트가 컴백함 1
06.23 15:38 l 조회 16
근데 삼하 말고 딴건 왜떨어짐?
06.23 15:38 l 조회 13
내일은 매수사이드카일듯15
06.23 15:38 l 조회 1009
하닉 고점에 물려있는 사람 나야~나~나야나2
06.23 15:38 l 조회 31
하이닉스의 파멸적대폭락을 기원합니다9
06.23 15:37 l 조회 626
하닉 외국인4
06.23 15:37 l 조회 202
내 몸 다이어트하기 되게 좋은거 같음4
06.23 15:37 l 조회 29
자기 혼자 깨어있는 사람인척 ㅋㅋㅋ 1
06.23 15:37 l 조회 25
한국주식 3시 30붘 이후로 거래되는 시간 잇어?2
06.23 15:36 l 조회 38
톼사할떤데 워크샵 가야한다생각함?9
06.23 15:36 l 조회 32
결국 유동성임 이게 모든 걸 멈추게 하는 중6
06.23 15:36 l 조회 60
마이크론 실적이 좋아도 안좋아도 어차피 당분간은 하락이야1
06.23 15:36 l 조회 62
주식없음청년 나뿐인가..1
06.23 15:36 l 조회 28
난 하닉 개ㅐㅐㅐ떨너졋음 좋겟는데9
06.23 15:36 l 조회 778
대구익인데 동성로가면 은근 평범, 못생녀랑 훈남 커플 꽤 보이지 않아?7
06.23 15:35 l 조회 32


처음이전1661671681691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