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지원 안받고 알바 해서 모든걸 내가 해결해 
1. 스카는11만원 사물함하면+만원 길건너 집앞5분
2. 도서관은 집앞 대학교 도서관인데 15분 언덕길 걸어아해
대학교는 집앞인데 학교가 넓다 보니 도서관이 언덕 끝에 있움 ㅜ
알바 7시간 하는데 스카비로 반이나가니까 좀 힘들더라고 그래서 왔닥갔다 좀 힘들어도 도서관에서 할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할까?
아니면 그냥 다른걸 덜 쓰고 스카는 계속 다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랑 되게 비슷한 상황인데 도서관 가기까지 시간 좀더 걸렸어서(20분~30분) 스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돈 들더라도 스카가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일단 가깝고 난 스카에 푸드룸+냉장고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 쉬운게 제일 큰 메리트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적이의 메일 보내도 되나? 2
06.25 14:57 l 조회 13
아니 미친 뭔 이름에 sk만 들어가면 15퍼 20퍼 올라가있어
06.25 14:57 l 조회 12
나 가위눌리면 귀신한테 안아달라고 할정도로 사랑을 하고싶어 3
06.25 14:56 l 조회 21
뭘 먹고싶긴한데 딱히 먹을게없네
06.25 14:56 l 조회 7
취준생 있어? 뭐하면서 지내고 있어5
06.25 14:56 l 조회 81
은행에서는 내 자산 다 볼수있어? 2
06.25 14:55 l 조회 212
아 근데 주식얘기 그만보고싶긴하다19
06.25 14:55 l 조회 662
목소리 낮고 허스키한 여자들은 보통 고운 꾀꼬리 미성 부러워함?4
06.25 14:55 l 조회 33
갑자기 아빠가 아우디 사라함 2
06.25 14:55 l 조회 26
주식 파는 사람이 많아야 올라? 아니면 사는사람이 많아야 올라!?12
06.25 14:55 l 조회 56
하이닉스 왜 이때랑 개똑같냐2
06.25 14:55 l 조회 1302
필라테스하면 배 좀 들어감?8
06.25 14:55 l 조회 28
본인 데스크에 화이트보드 둔 직장인 있니2
06.25 14:55 l 조회 11
커뮤에 확실히 거지 애들이 많구나ㅋㅋㅋㅋ3
06.25 14:55 l 조회 44
사무직이 적성에 안 맞는 사람의 특징? 성격은 뭘까 3
06.25 14:54 l 조회 22
일히할때 손발 안맞으면 안바빠도 정신이 없구나
06.25 14:54 l 조회 4
아 현대차는 진짜 개잡주 맞는거같다 뭔 전쟁때로 혼자 나락가냐3
06.25 14:54 l 조회 86
7월에도 반도체주 한번만 탑승하게 해줘라..... 2
06.25 14:54 l 조회 18
적게 사도 포모 많이 사도 포모 급등해도 포모 폭락해도 포모
06.25 14:54 l 조회 14
충동 퇴사 각이야 얘들아 나 지금12
06.25 14:54 l 조회 361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