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부모님 지원 안받고 알바 해서 모든걸 내가 해결해 
1. 스카는11만원 사물함하면+만원 길건너 집앞5분
2. 도서관은 집앞 대학교 도서관인데 15분 언덕길 걸어아해
대학교는 집앞인데 학교가 넓다 보니 도서관이 언덕 끝에 있움 ㅜ
알바 7시간 하는데 스카비로 반이나가니까 좀 힘들더라고 그래서 왔닥갔다 좀 힘들어도 도서관에서 할까 고민중인데 어떻게 할까?
아니면 그냥 다른걸 덜 쓰고 스카는 계속 다닐까?
대표 사진
익인1
도서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너랑 되게 비슷한 상황인데 도서관 가기까지 시간 좀더 걸렸어서(20분~30분) 스카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돈 들더라도 스카가 나은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일단 가깝고 난 스카에 푸드룸+냉장고 있어서 식사 해결하기 쉬운게 제일 큰 메리트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이 설마 이번 세일에도 안산사람이 있었다고?
06.25 08:00 l 조회 34
와 하닉 ㅋㅋㅋㅋ 어제 저점에 주웠어도 오늘 +40만원 수익임
06.25 08:00 l 조회 54
집에 빚 갚는다고 시드 없어서 하닉 못탄게 제일 슬픔
06.25 08:00 l 조회 10
항불안제나 신경안정제 먹는 직장익들아 약 몰래먹어?2
06.25 08:00 l 조회 12
하닉 280 찍엇다 ㄷ
06.25 08:00 l 조회 70
으악 인스타 염탐하다가 리포스트함;;;1
06.25 08:00 l 조회 24
근로장려금 최대 165만원이잖아 11
06.25 08:00 l 조회 214
삼닉 못 산다는 애들은 뭐지1
06.25 07:59 l 조회 110
원피스 살말 봐주라 2
06.25 07:59 l 조회 16
주식 잘알 들아 너네한테 300만원 있으면 어떻게 할 거야?6
06.25 07:58 l 조회 98
어제 포모와서 청년도약 깨고 하닉이랑 반도체주 샀는데
06.25 07:58 l 조회 66
오늘 뭔 날이야?3
06.25 07:57 l 조회 144
다들 프장에서 사니2
06.25 07:57 l 조회 107
삼전 1주밖에 못살바엔1
06.25 07:57 l 조회 72
주린이도 알기 쉬운 마이크론 요약
06.25 07:57 l 조회 79
3호선 노답이네 뭐냐
06.25 07:56 l 조회 44
블랙염색 안빠지는 법 없나...ㅠㅠ9
06.25 07:55 l 조회 15
반차쓰고 싶어
06.25 07:55 l 조회 18
쏠탑투 물 타야되나..3
06.25 07:55 l 조회 214
체력만 되면 겸업하고 투잡 뛰어도 상관없지?
06.25 07:54 l 조회 8


처음이전5365375385395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