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낯가림도 심하고 소심해서 조심하느라 눈치보고 그랬는데 첨에 말튼 상대방이 정 떨어져서 거리두고 싶다 그래.. 나도 진짜 대학생활 열심히 잘 해보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저런 반응 보이는거면 너무 찐따처럼 보였나 후회도 되고 다른 사람들한테도 다가갈때 저렇게 반응 할까 무서워서 못다가가겠어.. 피해망상이 예전에 심했는데 조금 잠잠해졌다가 다시 심해져가지고 같이 수업 듣는 사람들도 내가 싫겠지 ? , 뒷자리에서 웃음소리 들리면 내가 친구없어서 비웃나 ? 이런생각 들고 하는데 어카지.. 부모님한테 대인관계 어려워서 자퇴한다고 말씀 드리기도 너무 죄송한데 다니기 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몇학년이야? 너무 힘들면 일단 반학기만 휴학해봐 사실 어딜가든 인간관계는 힘들어 이런거 잘 이겨내는 것도 극복하는 것도 흘러가는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해 관계라는게 좋을때도 있고 나쁠때도 있어 이 또한 지나가고 언제 그랬냔듯 맘 맞는 친구 사귈 수 있으니까 넘 스트레스 받지 않았음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학연수 다녀와본 사람??2
06.24 20:11 l 조회 31
스타트업도 코딩테스트봐?
06.24 20:11 l 조회 7
퇴사한사람한테 저녁먹자했는데 거절하면1
06.24 20:11 l 조회 24
공시생 하루하루가 너무 힘들다 12
06.24 20:10 l 조회 457
남자친구 회계사인데 김회계사님 이러는거 웃겨..?16
06.24 20:10 l 조회 59
거울봤는데 너무 예뻐서 행복해짐ㅎㅎ2
06.24 20:09 l 조회 24
비율 안 좋은 사람한테 모델같다는 말도 해?
06.24 20:09 l 조회 10
비상이야 지하철인데
06.24 20:09 l 조회 13
자라 거의 성공했다 !! ㅜㅜ2
06.24 20:09 l 조회 40
여름에 무슨색 옷 자주 입어?
06.24 20:09 l 조회 5
근로장려금 환수 되나봐.......1
06.24 20:09 l 조회 273
너네 회사 생활 얼마나 힘든지 적어주고가
06.24 20:09 l 조회 8
화려하게 이쁜거랑 청순하게 이쁜건1
06.24 20:09 l 조회 47
버티컬 마우스 쓰는 익들아10
06.24 20:09 l 조회 22
봄브라이트들아 물탄민트색? 입으면 톤그로려나
06.24 20:08 l 조회 6
팀장 진짜 못배운티남
06.24 20:08 l 조회 17
하 아니 엄마가 유통기한 지난 샴푸로 강아지 목욕 시킴26
06.24 20:08 l 조회 852
아이스크림 팥빙수 파란뚜껑이 짱이야4
06.24 20:08 l 조회 23
작은 신발 신고 돌아다녔더니 종아리 엄청 아파
06.24 20:07 l 조회 6
생리 2주 만에 또 함 ..3
06.24 20:07 l 조회 29


처음이전5115125135145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