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사무직)은 거친곳 다 실수많고 평가 안좋으면 진짜 안맞는거겠지....?
알바는 요식업 공연장 학원 독서실 편의점 했었고
회사는 경리 사무보조 사무 일케 다녔음
그와중에 카페알바는 두군데 했었는데 두군데 모두 일주일 못넘기고 잘려서 웃프네ㅠㅠㅠ 한번은 들어가자마자 코로나 걸려서 당일통보해서 잘린거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
|
회사(사무직)은 거친곳 다 실수많고 평가 안좋으면 진짜 안맞는거겠지....? 알바는 요식업 공연장 학원 독서실 편의점 했었고 회사는 경리 사무보조 사무 일케 다녔음 그와중에 카페알바는 두군데 했었는데 두군데 모두 일주일 못넘기고 잘려서 웃프네ㅠㅠㅠ 한번은 들어가자마자 코로나 걸려서 당일통보해서 잘린거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