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회사(사무직)은 거친곳 다 실수많고 평가 안좋으면 진짜 안맞는거겠지....?

알바는 요식업 공연장 학원 독서실 편의점 했었고

회사는 경리 사무보조 사무 일케 다녔음

그와중에 카페알바는 두군데 했었는데 두군데 모두 일주일 못넘기고 잘려서 웃프네ㅠㅠㅠ 한번은 들어가자마자 코로나 걸려서 당일통보해서 잘린거지만

대표 사진
익인1
사무쪽이 안맞는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잘맞는사람이 어딨어~ 하면서 노력하는데 잘 안되는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규직이 꼭 사무직만 있지는 않잖아
매장관리도 정규직이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무쪽이 안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가 잘맞는사람이 어딨어~ 하면서 노력하는데 잘 안되는거같애... 사무직은 성실만으로는 안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니까 카페알바도 잘린거 보면 좀 일머리 있고 머리좋은편은 아닌가보다
쓰니가 나열한 알바들 보면 나머지는 솔직히 머리쓸일 거의없어서... 나도 그래 쓰니보는데 나같다ㅠ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 카페알바 들어가자마자 대형사고 친것도 있긴 한데 레시피를 엄청 못외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랑 반대네 난 사무쪽이 평가 더 좋았는데 물론 알바도 평가좋았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가 더 잘 맞는 사람은 사무직보단 현장직 추천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석 증명을 어떻게 함?ㅠ
14:37 l 조회 1
하 진짜 일을 하면 할수록 하는 중에도 퇴사 생각만 드네 ㅋㅋ큐ㅠㅠㅠ
14:37 l 조회 2
오은영 가족 지옥 보면 보통 가해자는 자기가 피해 당한 것만 기억하는 것 같음
14:36 l 조회 4
진짜 현실적인거 반영해서 전쟁 날 확률 몇 이라고 생각해? (2050년까지)
14:36 l 조회 3
굶어서 빼면 무조건 살 쳐져?
14:36 l 조회 6
공복에 전담 피우면 바로 토하러 가는데 마운자로 맞으면 안되겠지?? ㅠㅠ
14:36 l 조회 5
내가 길거리 사람들 진짜 잘 안쳐다보는구나 느낀게 평소에 눈 마주친적 한번도 없는데
14:36 l 조회 4
오 야 진짜로 무의식적으로 생각 할 때 눈동자가 오른쪽으로 가고 거짓말 하면 왼쪽으로 가는 거 그거 맞는 것 같애2
14:36 l 조회 4
우리집 강아지가 존잘남 존예녀 다 씹어먹는거같애
14:36 l 조회 7
최근들어 그냥 월급 270만원 받으면서1
14:35 l 조회 18
청약 잘 아는 사람ㅜ
14:35 l 조회 15
마시모두띠 20대들 많이 입어??
14:35 l 조회 6
근데 대체 가슴 수술은 왜 해?? 5
14:35 l 조회 18
전남친 친구가 연락오는데 개짱나네
14:35 l 조회 10
작년에 러브버그 개심했던 동네인데 올해는 덜 나오는가같아
14:34 l 조회 11
교수님이 불친절한데 강의평가 짜게줘도 돼?3
14:34 l 조회 16
잔뜩삐져서 치고다니는 인간들이 많네
14:34 l 조회 11
아 노쇼하고 싶다
14:34 l 조회 8
두달만에 환승이직하면 욕먹나?2
14:34 l 조회 8
임용 난이도 어때?
14:3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