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5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이기고 있는데 기분 나빠 


왜지?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니 걍 답답 짜증 화나 혈압 190까지.올라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화가 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또 요지경ㅋ 육성 욕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난 락커 될 삘이야 소리 너무 질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ㄹㅇ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머리 띵 혈압 팡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불안하다 불안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둘째 잘먹는거 보니까1
06.11 17:05 l 조회 98
박재현(좌익수), 김선빈(2루수), 김도영(지명타자), 나성범(우익수), 아데를린(1루수), 한준수(포수), 변우혁(3..9
06.11 16:51 l 조회 360
장터 달빛포카 대리구매 구해요🥹 11
06.11 16:49 l 조회 103
장터 어흥포카 댈구해줄 무지 있을까ㅠㅠㅠㅠㅠ 6
06.11 16:44 l 조회 154
개막포토카드는 이런 감다살 포카를 위한 발판이었던건가... 1
06.11 16:35 l 조회 123
갸티비 보는데 해영이 다시와서 62옆에 48 쓰는거 하.....2
06.11 16:31 l 조회 258
어흥 포카 나왔는데 완전 ㄱㅇㅇ3
06.11 16:31 l 조회 252
미침거아니야?(p)16
06.11 16:30 l 조회 667
헐 미쳤다.... 나 갸티비 40만 이벤트 당첨됐어🥹🥹 17
06.11 16:27 l 조회 281
위닝위닝ㅠㅠ2
06.11 16:22 l 조회 26
역시 재승이가 제일 맛있게 먹네 2
06.11 16:21 l 조회 107
용택신이랑 도영이랑5
06.11 16:13 l 조회 209
무지들 기분좋으니까 스밍도 한번씩🫶 5
06.11 15:57 l 조회 28
본인표출 📢올스타 올출 이벤트 참여 📢 끌올 (놓친 무지들을 위한 아차상도 준비했어) 3
06.11 15:55 l 조회 50
달콤한 국대니폼이여 오라
06.11 15:46 l 조회 44
무지들 기분좋은김에 투표하구 인증하구 가!!~!~!!!! 1
06.11 15:43 l 조회 23
7위에 있는 이름 좀 봐봐 ₍ᵔ=⚆⌓⚆=ᵔ₎24
06.11 15:35 l 조회 1484
장터 6/13 토요일 1루 연석 양도
06.11 15:35 l 조회 23
우와 재현이가 대표팀 막내래 9
06.11 15:34 l 조회 234
김태군은 "야수, 불펜 다 고생하고 있다. 선발들 일주일에 하루 던지는 데 힘들다는 이야기하지 않으면 좋겠다(웃음)”며..4
06.11 15:29 l 조회 335


처음이전2062072082092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8:54